'생방송 오늘 저녁' 투.맛.취, 삼겹살을 시키면 16종 요리 공짜 VS 양념 돼지고기를 시키면 우삼겹 무한리필

입력
수정2019.02.08. 오후 6:50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방송 화면 캡처.


8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투.맛.취' 코너를 통해 통 큰 서비스 맛대결! 오늘 저녁 당신의 취향을 저격할 맛집 편이 소개된다.

독특한 매력을 뽐내는 두 가지 음식을 취향따라 선택한다. 오늘 투맛취에서는 음식을 시키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서비스가 나오는 곳을 준비했다.

첫 번째 투맛취는 삼겹살을 시키면 무려 16종 요리가 서비스로 나온다는데! 한우 육회, 로제파스타, 김치말이국수, 고추잡채 등 상다리가 휘어질 정도로 한상 차려지는 덕분에 이곳에 온 손님들 뭐부터 먹어야할지 즐거운 고민에 빠지고 만다고!



그에 맞서는 두 번째 투맛취는 돼지고기를 시키면 무려 소고기를 서비스로 주는 곳이란다. 양념 돼지갈비를 주문하면 우삼겹이 공짜라는 말씀! 거기에 후식으로 물냉면과 비빔냉면까지 모두 공짜! 이게 끝이 아니다! 모든 서비스는 무려 무한리필로 제공한다고! 때문에 메인메뉴보다 서비스로 배가 터진다는 손님들! 덕분에 이곳 방문한 손님들은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만다는데~

디지털편성부 multi@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