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생방송 오늘저녁’ 47년가마솥떡집 어디? 택배주문은? 삽겹살+16종요리부터 우삼겹 무한리필 맛집까지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2-08 18:10

 
▲'생방송 오늘저녁' 등 여러 방송에서 소개된 47년 전통 가마솥 떡집(사진=ⓒMBN '사노라면')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 소개된 맛집들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오늘(8일) 소개된 ‘생방송 오늘 저녁’ 47년 가마솥 떡집은 기가막힌 비주얼을 자랑해 택배 주문 문의까지 들어오고 있는 상황이다.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 소개된 47년 전통 가마솥 맛집은 전라북도 군산시에 위치해 있다. 이 47년 전통 가마솥 떡집은 예전부터 쑥인절미 등을 택배로 받아 먹는 사람들이 많았을 정도로 유명한 떡집으로 알려져 있다. ‘생방송 오늘 저녁’에 소개된 가마솥떡집 후기에서는 “군산 여행 중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 “택배로만 먹어봤는데 바로 먹어보니 훨씬 맛있다” 등의 칭찬이 가득하다.
 
오늘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삼겹살을 주문하면 16종 요리가 등장하는 맛집도 소개됐다. 이 맛집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서울 동대문구에 있는 양념 돼지고기 맛집이자 우삼겹 무한리필 맛집도 함께 소개됐다.
 
오늘(8일) ‘생방송 오늘 저녁’에 소개된 맛집의 상호명, 전화번호, 주소 등의 정보는 MBC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