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 저녁' 비밀수첩, 제철 아귀… 인천 생아귀탕 맛집 vs 서울 아귀찜 맛집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8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비밀수첩' 코너를 통해 제철 아귀 맛집 편이 소개된다.

경남 사천 삼천포에서 평생을 함께 바다를 누빈 서해진, 임동이 부부가 제철 맞은 아귀를 자랑한다. 산란기를 앞둔 이맘때 맛은 물론 영양까지 꽉 찼다는 아귀, 어떻게 먹어야 가장 맛있을까?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한 국물 맛 자랑하는 아귀탕과 쫄~깃한 아귀 살에 매콤한 양념과 아삭한 채소를 더한 아귀찜의 맞대결!

먼저 인천에서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생아귀탕 맛집을 찾았다. 아귀 요리 경력 15년 사장님의 아귀 손질법부터 비린내 없이 시원~한 아귀탕 국물 맛을 만드는 사장님만의 비법은 과연 뭘까?

이번엔 서울에서 찾은 아귀찜 맛집! 매콤하면서도 계속 입맛을 당기는 양념에 이 집만의 숨겨진 비법이 있다는데. 겨울철 맛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아귀탕과 아귀찜의 매력을 소개한다.

디지털편성부 multi@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