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강한방연구소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1개월 가량 앞두고 자사의 녹용 제품 ‘구전녹용’에 대해 할인에 적립까지 더한 ‘설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2일 편강한방연구소에 따르면 오는 2월 10일까지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프리미엄 녹용 제품 ‘구전녹용’의 전 제품(30포)에 대해 최대 8만원 할인(2박스 구매 시) 등 풍성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편강한방연구소는 구전녹용 오리지널·구전녹용 순 구매 고객 대상으로 가격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의 5%를 포인트로 지급하는 ‘포인트 추가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혜택을 적용하면 오리지널 1박스 구매 시, 1만4천 포인트가 적립돼 고객들의 향후 제품 재구매에도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어린이 전용 제품 구전녹용 금지옥엽·구전녹용 당금아기 제품에 대해서도 6만원 할인(2박스 구매 시)과 더불어 3박스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해당 제품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3+1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전녹용은 그 가치가 높아 ‘원용(元茸)’이라 불리는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만을 전량 사용하며, 국내 녹용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구전녹용에는 귀한 러시아산 녹용이 아낌없이 통째로 함유돼 있으며 홍삼과 삽주, 복령, 감초, 숙지황, 작약, 천궁, 당귀, 황기, 생강, 대추 등 엄격하게 선별한 9가지 국내산 재료도 함께 달여냈다. 특히 식품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고 대추, 아카시아 꿀 등 천연재료를 첨가해 녹용 특유의 씁쓰름한 맛을 보완했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새해 설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최대 8만원 할인에 더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구전녹용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지 부문’을 수상한 만큼 주는 분이나 받는 분의 품격을 높여줄 귀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편강한방연구소는 ‘구전녹용’의 광고모델로 ‘국민MC’ 송해를 발탁, 뉴질랜드산이 즐비한 국내 시장에서 러시아산 녹용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