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정법' 한보름, 물고기 맨손 포획→나무 타기…新 여전사 등극(종합)

[스포츠서울 박준범기자]'정글의 법칙' 한보름이 새로운 여전사로 등극했다.

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에는 김병만, 이연복, 지상렬, 이태곤, 한보름, 아나운서 김윤상, 갓세븐 유겸, 네이처 루가 로타섬에서 생존에 도전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연복은 이태곤이 잡아온 생선을 이용해 탕수생선 요리에 돌입했다. 그는 "45년을 해봤지만, 자연 재료로만으로 요리하는 건 처음"이라며 밝혔다. 이태곤과 지상렬은 "무조건 맛있을 것"이라며 이연복을 향한 신뢰를 드러냈다. 생선 맛을 본 병만족은 너나 할 것 없이 감탄을 연발했다.

저녁 식사 후 이태곤, 한보름, 유겸은 밤 사냥에 나섰다. 이태곤은 쉴 새 없이 고기를 건져올렸다. 유겸도 겁 없이 손으로 연달아 고기를 잡아냈다. 물고기를 무서워하던 한보름은 이태곤과 유겸의 도움으로 포획에 성공했다. 그는 "물고기를 처음 잡아봤는데, 움직이니까 무서웠다"고 털어놓았다.

다음날, 병만족은 식재료 탐사를 떠났다. 김병만은 김윤상, 한보름, 유겸과 함께 팀을 이뤘다. 그는 초입부터 세 멤버에게 박쥐와 사탕수수를 친절히 설명해 족장의 면모를 뽐냈다. 유겸은 "저희에게 천천히 알려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보름은 라임을 따기 위해 나무 오르기에 도전했다. 그는 "나무를 타 본 적은 없는데 겁 없이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김병만의 친절한 코치 속에 한보름은 망설임 없이 나무에 올라 라임을 따냈다. 김병만은 "팔 힘이 없으면 시도를 안 한다. 스스로 따는 걸 보고 신뢰가 갔다"고 칭찬했다.

이태곤과 지상렬은 낚시에 돌입했다. 이태곤은 "무조건 고기를 잡자는 마음뿐 이었다"고 의지를 불태웠다. 하지만 강한 바람과 세찬 비가 두 사람을 방해했다. 그럼에도 두 사람은 첫 시도부터 고기를 낚아 올리며 휘파람을 불었다.

이연복과 루는 의외의 케미를 뽐내며 달팽이 수집에 성공했다. 이연복은 "배고프니까 눈에 뵈는 게 없다"고 의지를 불태웠다.

한편, '정글의 법칙'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beom2@sportsseoul.com

사진ㅣSBS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서울 공식 페이스북

팟캐스트 '스포츠서울 야구 X파일'

스포츠서울 공식 유튜브 채널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