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정글의 법칙' 이연복, 탕수생선에 고구마전까지 '중식당 오픈' [종합]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정글의 법칙' 이연복이 정글에 중식당을 오픈했다.

8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에서는 김병만, 셰프 이연복, 개그맨 지상렬, 배우 이태곤, 한보름, 아나운서 김윤상, 갓세븐 유겸, 네이처 루의 정글 생존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병만족은 한자리에 모여 각자 잡은 먹거리를 꺼냈다. 이연복은 낚시 팀이 잡아온 물고기를 보며 "코코넛 오일과 라임, 사탕수수로 탕수 생선을 만들자"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연복은 "요리를 오래한 사람들은 주위 사람들이 맛있게 먹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볼 때가 가장 행복하다. 항상 요리를 푸짐하게 만들어서 나눠 먹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속마음을 밝혔다. 또 "자연 재료로 만든다는 게 사실 한계가 있어서 쉽지는 않다. 요리를 45년 해왔지만 이런 경험은 처음이다"라며 긴장감을 드러냈다.

이후 완성된 요리를 맛본 병만족은 감탄을 연발했다. 이태곤은 "웬만하면 이런 리액션을 안 하는데 진짜 맛있다"고 전했고, 지상렬은 "칼같이 예리한 맛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연복은 탕수 생선에 이어 전분을 짜고 남은 고구마 재료로 전까지 부쳤다. 이에 김병만은 "내일은 뭐 먹지 내일이 기대된다"라며 "이번 정글은 고급 요리를 다 먹어본다"고 기뻐했다. 

저녁식사를 마친 이태곤, 유겸, 한보름은 먹거리를 구하기 위해 다시 밤바다로 나갔다. 이태곤은 잠들어 있는 물고기들을 쏙쏙 찾아내며 작살 사냥에 성공했다. 유겸도 낮은 수심에 있는 물고기들을 맨손으로 잡으며 모두를 감탄케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SBS 방송화면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