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빈폴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와 손잡고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정체된 패션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와 협업을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빈폴스포츠 


빈폴스포츠, 스마일리와 손잡고 다양한 상품 선봬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빈폴스포츠가 보기만 해도 웃음과 즐거움을 주는 스마일리의 '스마일'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


29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정체된 패션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Smiley)'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빈폴스포츠는 올해부터 매 시즌 젊은 감성을 바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가져 가는 차원에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첫 번째 협업 프로젝트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와 손잡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빈폴스포츠 


'스마일리', 슈프림·몽클레어·H&M·모스키노와 협업


'스마일리'는 현재 100여 개국에 진출해 사업을 전개하고 있고, 슈프림, 몽클레어, H&M, 모스키노, 자라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빈폴스포츠는 긍정적이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스마일리의 ‘스마일’ 캐릭터를 활용해 보기만 해도 웃음과 즐거움을 주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20~30대의 젊은 고객을 타깃으로 아우터, 맨투맨, 풀오버, 반팔티 등 의류뿐 아니라 토트백, 힙색, 탬버린백, 버킷모자, 코트화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빈폴스포츠 


빈폴스포츠, "20~30대 젊은 고객 대상으로 인생템 만들겠다"


특히 자수와 프린트를 활용해 '스마일' 캐릭터를 부각시키는 한편 '스마일리'의 대표 컬러인 옐로우를 중심으로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의 컬러와 대조 효과를 강조했다.


빈폴스포츠 원주희 MD(차장)은 "20~30대의 젊은 고객을 대상으로 웃음과 즐거움을 주는 인생템을 만들어보자는 취지에서 '스마일리'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각종 기념일과 센스 있는 선물을 고민하고 고객이라면 이번 협업 상품이 최고의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업 상품은 무신사 스토어,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등 온라인몰뿐 아니라 주요 빈폴스포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