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스포츠는 긍정적이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스마일리의 '스마일' 캐릭터를 활용해 아우터, 맨투맨, 풀오버, 반소매 티셔츠 등 의류 뿐 아니라 토트백, 힙색, 탬버린백, 버킷모자, 코트화 등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자수와 프린트를 활용해 스마일 캐릭터를 부각시키는 한편 스마일리의 대표 색상인 노란색을 중심으로 검정색, 흰색, 회색 등의 색상과 대비 효과를 강조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빈폴스포츠 관계자는 "20~30대의 젊은 고객을 대상으로 웃음과 즐거움을 주는 제품을 만들어보자는 취지에서 스마일리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번 협업 상품은 무신사 스토어,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www.ssfshop.com) 등 온라인몰 뿐 아니라 현대백화점 천호점, AK플라자 분당점, 롯데백화점 수원점,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등 주요 빈폴스포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조슬기 기자(skcho@s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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