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방송·TV

‘아찔한 사돈연습’ 로버트 할리, 사돈 문단열 등장에 당황 “나 영어 못하는데”

이누리 기자
입력 : 
2019-01-04 20:35:22
수정 : 
2019-01-04 21:06:27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누리 객원기자] ‘아찔한 사돈연습’ 로버트 할리가 문단열과 첫 만남을 가졌다.

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아찔한 사돈연습’에는 로버트 할리와 문단열이 사돈을 맺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로버트 할리의 아들 재익과 문단열의 딸 에스더가 가상 결혼을 하게 됐다. 로버트 할리는 베일에 싸인 사돈에 대해 “특별히 원하는 건 없어요. 우리 아들 재익이가 혼혈이니까 그걸 쉽게 받아주는 사돈이었으면 좋겠어요”라고 털어놨다.

문단열은 스타 크리에이터인 에스더의 성격을 설명하며 “가급적이면 외국인이 나을 거 같아요. 우리 딸의 자유분방함을 놓고 볼 때에 우리나라 시댁이라면 굉장히 폐를 끼칠 거예요”라고 덧붙였다.

이후 문단열은 딸과 함께 로버트 할리가 있는 창원에 가기 위해 기차를 탔다. 이윽고 문단열과 만난 로버트 할리는 “아는 사이는 아닌데 얼굴 알죠. 그 사람은 영어 가르치고 내가 영어 못하고”라며 “재미있을 거 같은 느낌이에요”라고 좋아했다.

또 로버트 할리는 문단열에게 “영어로 대화를 나눠야 할 거 같아요”라며 “내가 영어를 잘 못하는 데 어떡하죠”라고 고민을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한편, 문단열은 “사실 딸이 짐을 찾다가 역을 지나쳐서 마산역까지 가버렸어요”라고 고백했다. 황당한 상황에 로버트 할리는 “어떻게 짐을 안 챙기고 내렸어요?”라고 되물었고 문단열은 “신발을 벗어놨는데 앞좌석 의자 밑으로 들어갔어요”라고 설명하며 난처한 표정을 지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