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어게인TV]'아찔한 사돈 연습' 하재익♥문에스더, 카드값 무려 82만원 지출.."당장 카드 내놔"

tvN '아찔한 사돈 연습' 캡쳐

[헤럴드POP=임채령 기자]하재익과 문에스더가 카드지출을 무려 82만원이나 했다.

2일 저녁 6시 방송된 tvN '아찔한 사돈 연습'에서는 할리의 분노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문에스더와 하재익은 유튜브 크리에이터에 도전하겠다며 로버트 할리의 카드를 긁었다.

카드 지출 내역을 살펴보던 할리는 "당장 카드를 내놓으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하루 82만 원을 넘겨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하재익과 문에스더는 윗층으로 도망을 갔고, 할리는 계속해 "카드 내놓으라"고 말했다.

카드를 내놓지 않는 하재익의 모습에 할리는 "이 새끼가 안 되겠다"라며 흥분했다.

이때 방으로 도망친 하재익에게 문에스더가 옷을 갈아입으러 갈테니 그동안 방청소를 하고 있으라 했고

그 사이 하재익은 혼자 방을 정리했다.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본 할리는 "불쌍해 얼마나 불쌍해 에스더가 일 시키니깐 다 하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와이프도 나한테 집안일 시키면 아무소리 못 하고 내가 다 하는데"라고 한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할리 부부와 하재익 문에스더 부부는 설을 맞아 함께 떡국을 먹었다.

식사를 하다가 할리는 아들부부에게 "설이면 친정으로 가야 하지 않냐"고 말했다.

이에 문에스더는 "오늘 아빠가 오실 거다"라고 말했고할리는 먹던 떡국을 뱉을 뻔해 웃음을 자아냈다.

할리는 스튜디오에서 "사돈은 자주 만나면 싸운다"고 말했다.

하재익은 용돈은 취직 전까지 받는 것이라며 아르바이트를 할 건데 그 전에 용돈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이에 로버트 할리는 "공짜로 와 있으면 청소도 하고 정리도 해라"라고 말하자 하재익은 청소를 시작했다.

이어 하재익과 문에스더는 할리 부부에게 세배를 한 후 세뱃돈을 요구했다.

이에 로버트 할리 부부는 복불복 봉투를 꺼내들었다.

봉투에는 돈은 물론 그냥 종이도 들어있었다.

문에스더는 꽝인 종이를 뽑았고 하재익은 5만원 짜리 2장이 든 봉투를 뽑았다.

이에 할리는 당황하며 "오천 원짜리 넣으라고 했잖나"라고 아내에게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 팬커뮤 난리난 방탄 워너원 엑소 트와이스 리얼직캠 [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