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손승원이 올린 술자리 사진 보니…정휘와 맥주잔 앞에 두고 '우정샷'

손승원이 올린 술자리 사진 보니…정휘와 맥주잔 앞에 두고 '우정샷'
무면허 음주운전 및 사고 후 도주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손승원과 사고 당시 차량에 동석해 음주운전 방조 혐의를 배우 정휘가 함께 찍은 SNS 사진이 뒤늦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남경찰서는 지난 26일 손승원이 무면허 상태에서 차량을 운전해 또 다른 차량을 들이받는 사고를 일으켰으며, 사고 직후 별다른 조치도 하지 않고 중앙선을 넘어 약 150m를 도주했다고 보고 조사 중이다.

사고 당시 손승원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206%로 면허 취소 수준이었던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줬다. 경찰은 손 씨 차량에 동승했던 배우 정휘에 대해서도 음주운전 방조 혐의가 있다고 판단해 입건할 예정이다.

이에 정휘는 26일 자신의 SNS에 사과글을 게재하고 "그날 같이 술을 먹은 후 대리기사를 부르겠다고 해, 차에 탑승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운전을 해서 저 역시 많이 당황했다. 그 후 음주운전을 더 강하게 말렸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다. 죄송하다."고 밝혔다.

손승원에 이어 정휘까지 음주운전과 관련된 논란의 중심에 선 가운데, 최근 손승원이 정휘와 함께 술자리에서 촬영해 SNS에 게재한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사진에서 손승원과 정휘와 함께 맥주를 앞에 두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즐기고있다. 손승원과 정휘는 뮤지컬 '랭보'에 함께 출연하는 등 사석에서도 친분을 과시해온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정휘는 2013년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으로 데뷔한 후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에 출연해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EBS 애니메이션 '방귀대장 뿡뿡이'의 짜잔형으로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기도 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