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포토] "여기 어디야?"…전남도 '가고 싶은 섬'

입력
수정2017.12.28. 오후 11:36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SBS뉴스로 오시면 '[SBS 슬라이드 형태]'로 보실 수 있습니다.



28일 전남도청은 '전남도 가고싶은 섬' 으로 관매도를 선정해 발표했다. 이재영 전남지사 권한대행도 이날 전남도청 브리핑룸에서 송·신년 기자회견을 하고 "가고 싶은 섬 가꾸기, 숲속의 전남 만들기, 에너지 신산업 육성, 남도문예 르네상스 사업을 지역발전 전략으로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은 관매도 해변.



28일 전남도청은 '전남도 가고싶은 섬' 으로 손죽도를 선정해 발표했다. 이재영 전남지사 권한대행도 이날 전남도청 브리핑룸에서 송·신년 기자회견을 하고 "가고 싶은 섬 가꾸기, 숲속의 전남 만들기, 에너지 신산업 육성, 남도문예 르네상스 사업을 지역발전 전략으로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은 손죽도 전경.



28일 전남도청은 '전남도 가고 싶은 섬' 으로 완도 생일도를 선정해 발표했다. 이재영 전남지사 권한대행도 이날 전남도청 브리핑룸에서 송·신년 기자회견을 하고 "가고 싶은 섬 가꾸기, 숲속의 전남 만들기, 에너지 신산업 육성, 남도문예 르네상스 사업을 지역발전 전략으로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은 완도 생일도 해변.



28일 전남도청은 '전남도 가고 싶은 섬' 으로 가우도를 선정해 발표했다. 이재영 전남지사 권한대행도 이날 전남도청 브리핑룸에서 송·신년 기자회견을 하고 "가고 싶은 섬 가꾸기, 숲속의 전남 만들기, 에너지 신산업 육성, 남도문예 르네상스 사업을 지역발전 전략으로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은 가우도의 대표적 관광지 출렁다리.



28일 전남도청은 '전남도 가고싶은 섬' 으로 연홍도를 선정해 발표했다. 이재영 전남지사 권한대행도 이날 전남도청 브리핑룸에서 송·신년 기자회견을 하고 "가고 싶은 섬 가꾸기, 숲속의 전남 만들기, 에너지 신산업 육성, 남도문예 르네상스 사업을 지역발전 전략으로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은 연홍도 외벽전경.



28일 전남도청은 '전남도 가고싶은 섬' 으로 반월박지도를 선정해 발표했다. 이재영 전남지사 권한대행도 이날 전남도청 브리핑룸에서 송·신년 기자회견을 하고 "가고 싶은 섬 가꾸기, 숲속의 전남 만들기, 에너지 신산업 육성, 남도문예 르네상스 사업을 지역발전 전략으로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은 반월박지도 안좌면천사의 다리 석양 풍경.



28일 전남도청은 '전남도 가고싶은 섬' 으로 낭도를 선정해 발표했다. 이재영 전남지사 권한대행도 이날 전남도청 브리핑룸에서 송·신년 기자회견을 하고 "가고 싶은 섬 가꾸기, 숲속의 전남 만들기, 에너지 신산업 육성, 남도문예 르네상스 사업을 지역발전 전략으로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은 낭도 얼굴바위.


(SBS 뉴미디어부/사진 제공=전남도청, 연합뉴스) 

☞ [나도펀딩] 전신마비 아빠와 다운증후군 딸, 두 사람의 행복을 응원해주세요

☞ SBS에서 직접 편집한 뉴스 여기서 확인!


※ © SBS & SBS I&M.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