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불공평이 진짜 이치"…'해치' 정일우vs권율, 꿈꾸는 세상 두고 신경전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해치' 정일우와 권율이 신경전을 벌였다.

12일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해치' 4회에서는 연잉군 이금(정일우 분)과 박문수(권율)이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문수는 여지(고아라)에게 연잉군 이금이 대술을 했다고 주장했다. 박문수는 "내가 과장에서 널 똑똑히 봤어"라며 연잉군 이금의 멱살을 잡았다.

여지는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살살하라니까요"라며 만류했고, 박문수는 "이래서는 안 되겠다. 이런 놈은 두들겨 패서라도 자백을 받아야 돼"라며 발끈했다. 그러나 박문수는 뒤늦게 연잉군 이금이 왕자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졌다.

또 여지는 "노태평은 윤여옥이라는 청상의 외숙입니다. 그 여인은 군 대감도 잘 아는 밀풍군한테 겁탈을 당했고요. 윤여옥은 결국 자격했습니다. 그러니 대답해주시죠. 노태평을 어떻게 압니까. 사라진 그 자는 어디 있습니까"라며 추궁했다.

연잉군 이금은 "그러니 알 게 아니냐. 감히 너희 따위가 왕자인 날 건드릴 수 없다는 것을"이라며 못 박았다.

이후 여지는 한정석(이필모)에게 연잉군 이금이 노태평이란 이름으로 과거 시험을 봤다고 설명했다. 

다음 날 박문수는 연잉군 이금의 집을 먼저 찾아갔다. 이때 박문수는 연잉군 이금을 쫓아가며 대술을 한 것에 대해 툴툴거렸다.

박문수는 "내 머릿속 세상은 조금 다르거든요. 죄 지은 자는 그에 합당한 벌을 받는 게 진짜 세상입니다. 상대가 누구라도요"라며 쏘아붙였고, 연잉군 이금은 "머리도 나쁘고 꽉 막힌 데다 위험하기까지 하다. 여러모로 유별나 흥미는 가나만 그 뜻은 함께하기 어렵겠군. 불공평이 세상의 진짜 이치란 걸 자네도 지금 알게 될 거거든"이라며 말을 타고 도망쳤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