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불타는 청춘’ 최민용, 사라진 미시령 휴게소에 울컥…아라비안 나이트도?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불타는 청춘’ 최민용이 미시령 휴게소가 사라진 사실에 울컥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구본승과 김부용, 최민용이 사라진 추억의 장소에 안타까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세 사람은 즉흥으로 속초여행을 떠났다. 이들은 미시령 휴게소부터 청춘을 불태웠던 아라비안 나이트와 물회까지 알찬 계획으로 들뜬 모습을 보였다.

‘불청’ 최민용·김부용·구본승 사진=‘불타는 청춘’ 방송캡처 그러나 인제에서 황태 한상 차림으로 한끼 식사를 마치고 도착한 미시령 고개에는 휴게소가 사라진 채 텅 빈 땅만 존재했다. 속초 야경을 바라볼 꿈에 부풀었던 최민용은 “여기가 추억의 장소인데 왜 없어졌지?”라며 한동안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속초 시내까지 국도로만 이동한 세 사람은 마침내 아라비안 나이트에 도착했다. 그러나 이곳 역시 건물만 남은 채 공사의 흔적이 가득했다. 김부용은 추억에 젖은 모습이었고 씁쓸해했다.

뿐만 아니라 구본승, 김부용, 최민용이 찾은 물회가게는 문을 닫아 이 마저도 실패했다. 한편 세 사람의 초대에 심야버스를 타고 속초에 도착한 강경헌과 추억을 쌓았다. mkculture@mkculture.com

▶ 아이돌 B컷 사진 모음전
▶ 클릭 핫! 뉴스
[ⓒ MK스포츠 & sports.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