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 김명석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파리생제르망의 선발명단이 공개됐다.

맨유와 파리생제르망은 13일 오전 5시(이하 한국시각)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리는 2018~20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격돌한다.

홈팀 맨유는 마커스 래쉬포드와 앤서니 마샬이 최전방에 서고, 제시 린가드가 그 뒤를 받치는 4-3-1-2 전형을 가동한다. 린가드의 위치에 따라 전형은 4-3-3 등으로 변화될 수 있다.

중원에서는 폴 포그바와 네마냐 마티치, 그리고 안데르 에레라가 호흡을 맞춘다.

수비라인은 루크 쇼와 에릭 바이, 빅토르 린델로프, 애슐리 영이 지킨다. 골키퍼는 다비드 데 헤아.

로멜루 루카쿠와 후안 마타, 알렉시스 산체스 등은 벤치에서 대기한다.

ⓒAFPBBNews = News1
파리생제르망은 킬리안 음바페가 최전방에 나서고, 앙헬 디 마리아와 다니 알베스가 양 측면에 포진하는 4-3-3전형으로 맞선다.

마르키뇨스와 율리안 드락슬러, 마르코 베라티가 중원에서 허리진을 구축한다.

후안 베르나트와 프레스넬 킴펨베, 티아구 실바, 틸로 케러는 포백라인에 선다. 골키퍼 장갑은 잔루이지 부폰이 낀다.

벤치에는 라이빈 쿠르자와, 레안드로 파레데스, 무사 디아비 등이 앉는다.

네이마르와 에딘손 카바니는 부상으로 이번 경기에 결장한다.

한편 두 팀이 맞대결을 펼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챔피언스리그 16강전 서막을 올릴 맨유와 파리생제르망의 경기는 SPOTV2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맨유-파리생제르망 선발명단

맨유(4-3-1-2) : 데헤아(GK) - 쇼, 바이, 린델로프, 영 - 포그바, 마티치, 에레라 - 린가드 - 마샬, 래쉬포드

파리생제르망(4-3-3) : 부폰(GK) - 베르나트, 킴펨베, 실바, 케러 - 베라티, 드락슬러, 마르키뇨스 - 디 마리아, 음바페, 알베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