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라이엇게임즈

리그오브레전드가 오늘 오후 1시까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롤 점검의 주 목적은 게임 서버 안정화다. 따라서 이번 점검 시간 동안 게임 접속과 모바일 상점은 물론, 홈페이지까지 이용이 불가능하다. 점검 현황에 따르면 오전 4시 30분에 랭크게임을 비활성화했으며 오전 6시에 로그인을 비활성화하고 플랫폼을 다운시켜 서버 점검을 시작했다. 또한 9시까지 점검을 진행했으며 현재 QA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오늘 점검 이후 20일에는 9.4 패치노트가 적용된다. 9.4 패치노트는 ‘종이로 접은 애니비아’와 ‘종이로 접은 누누와 월럼프’ 등의 신규 스킨이 출시되며 챔피언 밸런스를 맞춘다. 또한 정수 약탈자와 키르히아스의 파편, 고속 연사포, 스태틱의 단검 등 아이템 밸런스 조정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롤 점검이 진행되면서 롤 2월 2주차 로테이션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롤 로테이션 챔피언은 갈리오, 나르, 잭스, 제이스, 헤카림, 럭스, 리산드라, 스웨인, 애니비아, 자이라, 카르마, 샤코, 진, 킨드레드 다. 이 중에서 탱커 챔피언으로 갈리오가 있으며 전사 챔피언은 나르, 잭스, 제이스, 헤카림이 있다. 또한 마법사 쳄피언은 럭스, 리산드라, 스웨인, 애니비아, 자이라, 카르마가 있으며 암살자 챔피언은 샤코, 원거리 챔피언은 진과 킨드레드가 선정됐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