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국경없는 포차' 크리스토퍼, 깜짝 등장→즉석 라이브…덴마크 핫한 팝스타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국경없는 포차'에 현재 덴마크에서 가장 핫한 팝스타 크리스토퍼가 깜짝 등장했다.

13일 방송된 tvN '국경없는 포차'에서는 '휘게'의 나라 덴마크에서 '국포 2호점'을 마무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코펜하겐의 마지막 밤, 크루들은 두 남성의 등장에 "잘생겼다"며 눈을 떼지 못했다. 다른 손님들도 두 남성에 관심을 보였다.

남성은 보미에게 이름을 물었고, 보미 또한 남성에게 이름을 물었다. 그의 자신을 크리스토퍼라고 소개했다.

이때 박중훈은 직업을 물었고, 크리스토퍼는 "뮤지션이라고 소개했다.

이들은 현재 덴마크에서 가장 핫한 팝스타로, 제작진이 크리스토퍼를 직접 초대했다. 두 사람은 발매하는 앨범마다 차트 1위를 휩쓴 실력파 아티스트로 한국팬들도 상당한 라이징 스타다.

크리스토퍼는 "뉘하운 근처에서 태어났다. 지금도 뉘하운 5분 거리에 살고 있다. 진짜 금방 왔다"며 "아침에도 왔었다. '밤에 여는구나'해서 집 근처라 다시 왔다"고 말했다.

이때 크리스토퍼는 "노래 듣고 싶어요?"라고 물었고, 이후 크리스토퍼는 청량하면서도 허스키한 매력적은 음색으로 크루들의 마음을 훔쳤다.

anjee85@sportschosun.com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