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아시아 대학생 창업교류전(ASVF) 한국대표 모집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002년부터 시작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청년창업축제 ‘KT&G 아시아 대학생 창업교류전’
이 교류전은 나루아토 변홍주 대표, 하즈빈스 임정택 대표, 킥스타트아시아 박태제 대표, 마켓파트너 김부성 대표, 2015년 10억 수출 쾌거 글로벌 여성CEO 강경화 대표, 블루레오 이승민 대표, 뉴토피아코리아 이효진,도성욱 공동대표, 다연에듀 조다연 대표, 옹기몰 이민규 대표, 킥스타트랩 박현규 대표 등 수 많은 청년 창업가를 배출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성공한 청년 창업가의 필수 관문이다.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KT&G, 공주시, 메리츠종금증권이 후원하는 ‘2018 KT&G 아시아 대학생 창업교류전(ASVF)’ 에 참가할 한국대표를 모집한다.

창업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전국 2년제 또는 4년제 대학에 소속된 자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3인 이내의 팀 단위로 지원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ASVF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10월 19일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서류심사와 11월 2일에 진행될 PT발표 대회를 통과한 자에게는 한국경제신문 사장상과 ‘2018 아시아 대학생 창업교류전’ 한국대표 자격이 주어지며, 이후 진행될 해외 탐방과 국제대회 일정에 참여하게 된다.

한편, 올해 18회 째를 맞는 'KT&G 아시아 대학생 창업교류전'은 한국, 중국, 싱가폴, 필리핀, 인도네시아, 대만, 태국, 몽골, 홍콩 등 총 140여명의 우수한 아시아 대학생들이 모여 서로의 문화와 경제, 사회 전반에 대한 폭 넓은 교류를 가지는 지식의 장을 제공하는 국제 창업대회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대외활동 포털사이트 올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