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서울 교통 상황[박경미]

서울 교통 상황[박경미]
입력 1995-08-26 | 수정 1995-08-26
재생목록
    [서울 교통 상황]

    ● 앵커: 이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말의 서울시 교통상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 경찰청 교통정보센터의 박경미씨!

    ● 리포터: 지금도 우선 통제가 되고 있는 구간부터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올림픽대로 반포대교에서 행주대교 사이구간 양방향, 강북강변도로 한강철도 아래 양방향, 그리고 노들길 노량진 수원지 고가차도도 통행이 되지 않고 있고요.

    동부간선도로 용비교에서 군자교 사이구간 양방향도 침수로 통행을 하실 수가 없겠습니다.

    그리고 구 행주대교와 잠수교 그밖에도 상암 철길이 침수로 지금도 전면통제가 되고 있는 상태 입니다.

    먼저 지금 보시는 화면인 올림픽 대교 반포대교 아래인데요, 미사리 쪽에서 오는 공항방향 올림픽대로가 바로 요기까지만 지금 통행이 되고 있는 거죠.

    이후에서는 반포대교 쪽으로 우회하는 차들 때문에 지금도 공항 쪽 올림픽 대교가 한남대교에서 반포대교 쪽으로 아주 심한 정체를 보이고 있습니다.

    다음은 올림픽 대로노량진 수산시장 앞 쪽입니다.

    화면 왼쪽을 보시면도로가 완전히 물에 차 있는 게 보이고요.

    노들길은 수원지 고가차로 양방향 통제 영향 때문에 수산시장 앞에서 노량진 쪽으로 우회하는 차량들로 정체아주 심하게 겪고 있는 상태 입니다.

    그리고 강북 강변도로모습니다.

    화면아래쪽이 한강철교 부근인데 이쪽이 지금 완전 침수가 됐기 때문에 강변로 역시 지금 동작대교에서 한강대교 쪽으로 오는 차량들이 꼼짝을 못하고 있는 모습 보실 수가 있겠고요.

    동부간선도로 일대두요 이쪽은 차량통행이 안 되고 있습니다.

    가운데 중랑천을 사이에 끼고 동부간선도로 용비교에서 군자교 사이 구간 양방향 차량들 전면 통제가 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시경이었습니다.

    (박경미 리포터)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