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소유 눈의 여왕2 'OST 참여' 뮤직비디오까지 '눈의 여왕인 줄'

작성 2014.12.10 17:45 조회 909
기사 인쇄하기
소유 눈의 여왕2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소유 눈의 여왕2 '눈의 여왕 같은 자태 화제'

소유 눈의 여왕2

소유 눈의 여왕2 참여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일 씨스타 소유가 참여한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이하 '눈의 여왕2')의 엔드크레딧 송 'Diamond(다이아몬드)'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소유는 한국 대표로 눈의 여왕2 OST인 엔드크레딧 송 'Diamond'에 참여했다.

특히 소유는 뮤직비디오에서 순백의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눈의 여왕2'의 하이라이트 장면과 어우러져 동화 주인공처럼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소유는 오는 25일 개봉하는 이 애니메이션의 주제곡 '다이아몬드'를 한국어 가사로 불렀으며 이 곡은 국내 상영에서 엔딩곡으로 삽입된다고 전해졌다.

'다이아몬드'는 국내에서 1천만 관객을 돌파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인 '렛 잇 고'(Let It Go)를 잇는 명곡이 될지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눈의 여왕2'는 눈의 여왕을 물리친 후 평범한 나날을 보내던 트롤 올름이 스노우 킹의 말에 속아 거짓말을 하게 되고, 이후 그 거짓말로 힘을 얻은 스노우 킹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기 위해 결성된 올름과 트롤 기사단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3D 애니메이션으로 오는 12월 25일 개봉될 예정이다.

소유 눈의 여왕2 참여 소식에 네티즌들은 "소유 눈의 여왕2, 눈의 여왕이세요?" '소유 눈의 여왕2, 목소리가 잘 어울릴 듯" "소유 눈의 여왕2, 동화여주인공 같아" "소유 눈의 여왕2, 렛잇고 이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소유 눈의 여왕2=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