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영재발굴단 박상민 딸 '영재 판정'…"난 특별한 아이 아냐"

작성 2015.03.27 00:44 조회 5,966
기사 인쇄하기
박상민 딸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영재발굴단 박상민 딸 '영재 판정'…"난 특별한 아이 아냐"

영재발굴단 박상민 딸

영재발굴단 박상민 딸이 영재 판정을 받아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5일 첫 방송된 SBS '영재발굴단'에서는 박상민의 딸 박소윤의 영재 판정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상민은 방송에서 소윤이를 본 소감에 "그렇게 심장이 쫄깃쫄깃해본지는 진짜 오랜만인거 같다"고 말했다.

이에 박상민의 아내는 "방송을 보고 우리 딸이 똑똑하구나 생각했다. 하지만 소윤이가 한 가지라도 잘 했으면 좋겠다"며 소박한 바람을 밝혔다.

영재 판정에 박소윤 양은 "모르겠다. 보통 아이들이 다 그렇지 않아요? 나도 아이다. 특별한 아이가 아니다. 나도 학교 가고, 언제는 혼날 때도 있다. 기분이 갑자기 나빠질 때도 있고 기분이 갑자기 좋을 때도 있다"며 밝게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앞서 박상민의 딸 박소윤 양은 지난 설 특집 파일럿으로 방송된 '영재발굴단'에서 최우수 수준의 지적능력을 입증한 바 있다.

당시 박소윤은 카드외우기 미션에서 32장의 카드를 암기해 5명의 영재들 중 가장 우수한 성적을 보였다.

영재발굴단 박상민 딸에 네티즌들은 "영재발굴단 박상민 딸 귀여워", "영재발굴단 박상민 딸 똑똑하네요", "영재발굴단 박상민 딸 정말 똑똑하고 깜찍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재발굴단 박상민 딸, 사진=SBS '영재발굴단'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