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월간 십일절` 첫 행사, 日거래액 600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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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범 11주년을 맞아 11번가가 새롭게 론칭한 '월간 십일절' 행사가 첫 행사에서부터 '대박'을 터뜨렸다.

11번가는 지난 11일 가진 '월간 십일절' 행사의 일 거래액이 60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와 2017년 십일절(각 1020억원, 640억원)에 이은 역대 3위 규모다.

11번가의 '열한번째 생일'을 주제로 진행한 첫 '월간 십일절' 행사에서는 완판 행렬이 계속됐다. 오전 11시부터 시작된 '특가 타임딜'에서는 다이슨 V10앱솔루트 청소기(49만9000원) 300대가 48초만에 완판됐으며 애플 에어팟(15만9000원, 200대)은 23초만에, 갤럭시탭 T380(11만8000원, 111대)는 22초만에, 하얏트 리젠시 제주 숙박권(9만9000원, 500장)은 11분만에 모두 팔려나갔다.

인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만든 '워너비(Wanna B) 기획전'에도 고객들이 몰렸다. 매일유업의 유기농우유(24팩)는 5만6000개, CJ제일제당의 비비고 왕교자(6봉)는 2만2900개 이상이 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었다. 11번가는 국내 최대의 온라인 쇼핑축제인 '십일절(11월 11일)'의 혜택을 매달 고객들에게 전하기 위해 매월 11일마다 진행해 온 '11번가데이'의 혜택을 늘려 '월간 십일절'을 론칭했다.이상호 11번가 사장은 "11번가가 보유한 제조업체들과의 브랜드파워를 통해 '월간 십일절'이 큰 성공을 거뒀다"면서 "앞으로 매달 독보적인 상품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커머스포털로 진화하고 있는 11번가의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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