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獨 '클랍' 바이알 앰플 단독 판매

입력
기사원문
윤희석 기자
TALK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CJ오쇼핑은 11일 독일 유명 피부관리기관 '클랍(KLAPP)' 대표 바이알 앰플을 단독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클랍 프로그래밍 앰플'은 CJ오쇼핑 론칭 이후 2회 방송만에 누적 주문금액 15억원을 달성한 상품이다. 피부 보습, 안면 리프팅, 각질 및 탄력 개선 등에 효과적인 13종 앰플 30개를 한 세트로 구성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클랍 프로그래밍 앰플(30개)'과 수면 필링 크림인 '아사필 케어 크림'을 세트로 소개한다. 판매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생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 '클랍 프로그래밍 앰플(30개)' 1박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지은 CJ오쇼핑 뷰티사업팀 부장은 “자신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욜로(YOLO)족이 늘면서 고기능성 영양 앰플, LED 마스크 기기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CJ오쇼핑이 최근 3개월(8월 1일~10월 31일) TV홈쇼핑에서 판매한 '영양 앰플' 주문량은 전년 동기 대비 83% 증가했다. 에스테틱이나 피부과에서 접한 고기능성 영양 앰플을 홈케어용으로 찾는 여성 고객이 많아진 것으로 분석됐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 전자신문 인기 포스트
▶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 전자신문 바로가기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