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와 열애…"숨김없이 애정 드러내"

입력 2015-05-04 14: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와 열애…"숨김없이 애정 드러내"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와 열애…"숨김없이 애정 드러내"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래퍼 빈지노가 독일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와 핑크빛 열애중이 화제다.

빈지노는 자신의 SNS에 스테파니 미초바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만남을 드러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가 함께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과 목격담 등이 올라오기도 했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독일 출신 모델로 목은정 한복패션쇼 등 한국에서 모델활동으로 얼굴을 알렸다.

4일 빈지노의 최측근의 말에 따르면 "빈지노가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와 사귀고 있는건 이미 힙합계에서는 모두 알고 있는 공공연한 사실"이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두 사람은 숨김없이 애정을 드러내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공개적으로 거리에서 데이트를 하고 커플 아이텝을 착요하는 등 연애 사실을 숨기지 않았다. 최근에는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가 서울 강남 모 백화점 앞에서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되기도 해사.

한편 네티즌들은 이에 "스테파니 미초바가 예쁘다"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열애, 축하해요"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예쁜 사랑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빈지노, 일간스포츠, 인스타그램

관련기사

엠버 일침 "조용히 있으려고 했는데…" 미국 매체에 발끈 박준형, SNS 통해 결혼 소식 전해…피앙세는 13살 연하 황금락카두통썼네 정체는? "정말 얘기하고 싶은데…" 어벤져스2 700만 돌파, 어린이날 특수로 800만 달성하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