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SC리뷰]"이혼, 주홍글씨아냐" '동상이몽2' 정겨운·장모, 오해 풀고 '눈물의 포옹'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동상이몽2' 정겨운과 장모가 그간의 오해를 풀고 서로의 진심을 전했다.

1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정겨운-김우림 부부가 눈물의 재혼 스토리를 전했다.

이날 정겨운-김우림 부부는 장모님을 만나 결혼 허락을 받기 위해 힘겨웠던 당시를 떠올리며 용서를 구했다.

장모는 과거 처음 사위 정겨운의 이혼 이력을 접했을 때 힘들었다고 말했다. 특히 아내의 아버지인 장인어른이 정겨운의 이혼 뉴스를 접하고 무척 힘들어했다고. 장모는 "남편은 딸이 행복한 모습으로 지내고 있는데, 만나지 말라고 하면 딸이 견딜 수 있을까 생각했다고 한다"고 말했고, 김우림 역시 "아빠가 우는 것 만으로도 '이 만남은 안 되는 거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고, 아빠가 그렇게 힘들면 '나는 오빠 안 만나도 된다'는 말도 먼저 했었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어 장모는 정겨운에게 "장인과 만났을때 무릎을 꿇고 울면서 '아버님 죄송합니다'라고 말할 줄 알았는데, 아무렇지도 않게 가만히 있더라"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에 김우림은 "오빠는 본인이 힘든 걸 몰랐다. (정겨운은)힘든 상황에 맞닥뜨리면 다른 곳에 가 있는 사람처럼 행동한다. 그래야 오빠가 살 수 있지 않았을까 싶다"고 남편을 대신해 해명했다.

어렵게 입을 열은 정겨운은 "아픈 모습이나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고, 울고 싶지 않았다"며 그동안 꾹꾹 눌러왔던 진심을 드러냈다. 스튜디오에서 정겨운은 당시 상황에 대해 "따님한테 정말 큰 행복을 줄 수 있는데, 그런 설명을 다 못하겠더라. 따님을 정말 사랑하기 때문에 제가 이 자리에 와 있는 거라고 말씀 드렸어야 했던 것 같다"고 전하며 속마음을 털어놨다.

정겨운의 고백에 장모는 이제야 오해가 풀린 듯,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 그러면서 장모는 "이혼한 게 죄는 아니잖아, 너 마음 속에 주홍글씨처럼 남아있지 않았으면 좋겠다. 너가 위축돼있고 자신 없어하는 모습을 보면 '내가 사위에게 부담을 주고 상처를 준 건 아닐까' 생각하곤 한다. 지우개가 있다면 너가 그런 생각들을 안하게 지워버렸으면 좋겠다"고 진심을 전했다. 정겨운 역시 "사실 제가 한번도 진지하게 말씀드린 적이 없었다. 그래서 정말 죄송하다. 그동안 너무 힘들게 해드린 것 같았다"며 진심으로 장모에게 용서를 구했다.

프로그램 출연을 앞두고 혹여나 딸이 상처 받을 일이 생길까 고민했다는 장모는 "사실 그때는 네가 미웠다. 하지만 지금은 너에게 그런 말을 했다는 것이 너무 미안하다"면서 "절대 이혼하고 왔다는 것에 대해서 우리가족에게 미안해하지 말라. 이 또한 지나갈 것이다. 너희가 행복하게 잘 살면 된다"고 사위 정겨운의 아픔을 감싸안았다. 마지막으로 정겨운과 장모는 포옹하며 "사랑한다"는 말과 함께 서로를 위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날 정겨운-김우림 부부의 흥 넘치는 신혼생활도 공개됐다.

두 사람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듀엣 송을 부르며 흥이 넘치는 하루를 시작했다. 특히, '아내 껌딱지'답게 아내 곁을 떠나지 않는 모습과 같은 메뉴라도 꼭 첫술은 떠먹여 주는 정겨운의 모습은 달달함 그 자체였다.

또한 아내가 피아노를 치면 정겨운은 멜로디에 맞춰 열창, 끝까지 오른 흥에 걸그룹 댄스까지 함께 추며 역대급 '흥부자 부부'의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jyn2011@sportschosun.com

▶그 사람과 다시 재회할 수 있을까?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