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복면가왕’ 오영실 희진 윤수현 정재욱, 탈락 아쉬운 반전 라인업(종합)



[뉴스엔 김명미 기자]

오영실 희진 윤수현 정재욱이 복면가수로 등장했다.

2월 24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96대 가왕 클림트의 왕좌를 노리는 복면 가수들의 대결이 공개됐다.



1라운드 세 번째 대결은 광화문광장과 월스트리트의 무대였다. 이들은 이상우의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을 선곡해 사랑스러운 무대를 꾸몄다. 투표 결과 71대 28로 승자는 월스트리트였고, 탈락한 광화문광장은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다. 그는 오영실이었다.

1라운드 마지막 대결은 플레이가이와 엔터레이디의 무대였다. 이날 두 사람은 Tamia의 'Officially Missing You'를 선곡해 열창했다. 투표 결과 52대 47로 승자는 플레이가이였고, 탈락한 엔터레이디는 정체를 공개했다. 그는 이달의소녀 희진이었다.



이후 2라운드 준결승전이 시작됐다. 첫 번째 대결은 내아공주와 물병자리의 무대였다. 내아공주는 자우림의 '하하하쏭'을, 물병자리는 블랙핑크의 '뚜두뚜두'를 선곡해 완벽한 무대를 꾸몄다. 투표 결과 28대 71로 승자는 물병자리였고, 탈락한 내아공주는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다. 그는 트로트 가수 윤수현이었다.

두 번째 무대는 월스트리트와 플레이가이의 무대였다. 월스트리트는 김돈규의 '나만의 슬픔'을, 플레이가이는 이은미의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열창해 감동을 안겼다. 투표 결과 41대 58로 승자는 플레이가이였고, 탈락한 월스트리트는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다. 그는 가수 정재욱이었다.

(사진=MBC '복면가왕'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