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5개 차트서 깜짝 1위… 엔플라잉 누구?

엔플라잉.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엔플라잉의 신곡 '옥탑방'이 각종 음원차트를 역주행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엔플라잉이 지난달 2일 발표한 '옥탑방'이 25일 0시 기준 멜론을 비롯해 벅스·지니·올레 등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데뷔 4년만에 첫 음원차트 진입인 동시에 차트 정상을 기록하며 눈길을 끌고있다. 

이에 그룹 엔플라잉의 멤버 이승협은 "많은분들이 사랑해주고 좋아해주셔서 마음이 풍족했는데 차트에서 조금 반응이 보이니까 어쩔 줄 모르겠다"며 "한편으로는 '엔플라잉이 진짜로 밴드로 더 성장할 수 있겠구나'와 '내 이야기로 아주 아주 조금이라고 해도 인정받겠구나' 싶어서 너무 뿌듯하고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엔플라잉.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엔플라잉은 지난 2015년 데뷔한 힙합과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하는 그룹이다.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의 뒤를 잇는 FNC엔터테인먼트의 세 가지 색깔 중 마지막 밴드로 소속사 선배인 씨엔블루와 같이 데뷔 전 6개월 간 일본에서 활동했다.

한편 '엔플라잉'의 멤버 이승협은 데뷔 전 AOA의 지민과 '지민 앤 제이던'으로 활동, 김재현은 걸그룹 레인보우의 동생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강소현 기자 kang4201@mt.co.kr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