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슈가맨2, 故 최진영 추억에 출연진·판정단 눈시울 붉혀

JTBC 슈가맨2 방송화면 캡처.


1일 방송된 JTBC 슈가맨2에서는 故 최진영을 추억하는 출연자들의 그리움이 그려졌다.

이날 슈가맨2에 출연한 가수 강현수, 조장혁, 조성진은 스카이 故 최진영의 '영원'을 열창하는 모습을 연출했고, 이에 눈시울을 붉히는 출연진, 판정단의 모습이 그려졌다.

배우 故 최진실의 동생으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최진영은 배우 생활을 하던 중 지난 1999년 얼굴 없는 가수 스카이(SKY)로 가요계에 데뷔, 많은 팬들의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방송인 홍석천은 지난 2016년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 출연해 생전 그와의 인연을 언급하기도 했다.

당시 홍석천은 故 최진영이 죽기 전 남은 조카들을 위해 연예계 복귀 의지를 드러냈다고 고백, "최진영이 죽기 3일 전에 전화를 해서 좋아하는 태국 음식을 먹으러 오겠다고 하더라. 그 뒤에 오토바이를 타고 와서 먹고 갔는데 그게 내가 본 마지막 모습이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사람들이 잘 모르는 거에 대한 서운함도 있었고 누나에 대한 그리움도 있겠지만 말 못한 부분도 많았던 것 같다"라며 "최진영은 누나보다 집안에 큰 힘이 되고 싶은 게 컸던 것 같다"라고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슈가맨2'에는 故 최진영과 故 김성재가 소환돼 시청자들의 눈물을 자아냈다.

온라인이슈팀 issue@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