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성이 사위의 마약혐의 관련 입장을 전했다.

27일 김무성 자유한국당 의원이 마약혐의로 구속된 버닝썬 직원 조모씨가 자신의 사위에게 마약을 매매하고 함께 투약했다는 보도에 대해 “악성기사에 이름이 등장해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당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김무성 의원은 이날 사위의 마약관련 보도에 대해 “제 사위는 정치인의 사위라는 이유로, 저도 공인이라는 이유로 악성기사에 이름이 등장하며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당하고 있다“라며 “제 사위는 딸과 교제하기 전에 큰 실수를 저질러서 이미 처벌을 받았고, 이제는 세 자녀의 아버지로서 성실하게 살아가고 있는 일반 국민”이라고 전했다.

또 “단지 정치인의 사위라는 이유로 수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악성기사의 대상이 되어 전 국민 앞에서 부관참시를 당하고 있다”라며 “저도 공인이라는 이유로 수시로 악성기사에 이름이 등장하며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당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정작 당사자들의 이름은 익명인데, 사건과 무관한 정치인 김무성의 이름은 실명으로 쓰는 황당한 일을 몇 년째 당하고 있다”며 “단지 일반 대중의 관심을 더 끌어들이기 위해 제 이름을 의도적으로 악용한 것이라면 이는 언론인의 도리에 심히 어긋난다고 생각한다”고 지적했다.

김무성 의원은 “언론인 여러분은 자신과 무관한 일로 계속해서 명예를 훼손당하고 있는 공인의 입장과, 지난날을 반성하고 성실하게 살아가고 있는 한 가족과 어린 자녀들의 입장을 부디 헤아려 기사 작성에 신중을 기해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