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어게인TV]‘불후의 명곡’ 모모랜드, H.O.T 전사의 후예 댄스 ‘뿜뿜’

KBS2'불후의명곡'캡처
[헤럴드POP=서동권 기자]‘불후의 명곡’ 모모랜드가 HOT의 전사의 후예 댄스를 선보였다.

24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교과서 속 명곡 편에서는 모모랜드가 출연해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이날 정재형은 모모랜드에게 첫 출연소감에 대해 물었고, 주이는 “저희가!?”라며 벅찬 감정을 드러냈다. 낸시는 “거대한 곳이라...”라며 부담스러워 했다. 이어 “어머니가 가장 좋아하셨다”며 기뻐했다. 주이는 “출연한다고 하니, 어머니가 사랑한다고 하셨어요”라고 말했다. 태하는 “장수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기뻤다”, “가수로서 꼭 나오고 싶었다”고 말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모모랜드는 다섯손가락의 ‘풍선’을 선곡해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무대를 장악했다. 리드미컬한 EDM 사운드와 노랑 풍선 퍼포먼스로 상큼함을 극대화 시켰다. V.O.S 멤버 박지헌은 “이 무대는 특수효과를 남발했다”, “인기가요 1위 무대인 것 같다”며 감탄했다.

모모랜드는 HOT의 ‘전사의 후예’ 춤을 선보였고, 문희준은 “너무 잘하는데, 이 동작을 할 때 부족했다”며 직접 춤 시범에 나섰다. 낸시는 문희준 옆에서 같이 춤을 췄고, 문희준은 해맑은 미소를 보여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주이는 ‘톡톡톡’ 춤으로 무아지경에 이른 모습을 보여 큰 웃움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 팬커뮤 난리난 방탄 워너원 엑소 트와이스 리얼직캠 [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