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 먹슐랭 지도①] 이영자 단골 맛집은?…메밀국수 전문점 "셋이 와서 다섯 개 시킨다"

[OBS 독특한 연예뉴스 조연수 기자] 방송인 이영자가 단골 맛집으로 메밀국수 전문점을 공개했다.

OBS '독특한 연예뉴스'(기획·연출·감수 윤경철, 작가 박은경·김현선)가 연예계 대표 먹방 주자들의 '먹슐랭' 지도를 따라가는 시간을 가졌다.

신동엽은 평소 맛있는 닭요리와 함께 술 한 잔 곁들이는 걸 좋아한다고 한다. 

신동엽의 단골 맛집 사장은 "(신동엽이)닭도리탕, 닭볶음탕도 좋아하다. 여러 명과 같이 오시면 한쪽은 닭 한 마리, 한쪽은 닭도리탕, 이렇게 해서 잘 드시더라"라고 전했다.

떡잎부터 다른 미식가였다던 개그맨 김준현이 학창시절부터 즐겨먹던 메뉴는 바로 속이 꽉 찬 빈대떡이라고 한다. 

김준현의 학창시절 단골 맛집 사장은 "김준현 씨가 고등학교 때 광명에 살았어서 그 때 자주 왔다. 여기 와서 빈대떡도 많이 먹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영자의 단골 맛집인 메밀국수 전문점 사장은 "저희는 냉 메밀국수를 중심으로 하고 그 다음에 돈가스, 그 다음에 만두 종류가 인기 메뉴다"라고 가게를 소개했다.

이영자는 역시 통도 크고 위도 큰 언니답게 한 번 먹을 때만큼은 한 상 푸짐하게 차려 먹는다고 한다.

이영자의 단골 맛집 사장은 "오시면 막 격의 없이 편하게 말씀하신다. 세 명이서 오시면 다섯 개씩 시키시니까 저희도 서비스를 해 드린다"고 전했다.

그런가 하면 하정우는 최근 숯불 향이 짙게 배어있는 소곱창 구이에 푹 빠져 있다고 전해졌다.

하정우의 단골 맛집 사장은 "곱창을 인당 2인분 이상으로 많이 먹고 갔다"며 영화에서만 보던 그의 먹방을 실제로 목격했다고 밝혔다.

(영상=OBS '독특한 연예뉴스', 편집=손현정PD, 작가=노세희)



[저작권자(c). OBS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