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체인지’ 이수정 19금 스틸컷 ‘가슴 부여잡고…’

입력 2013-09-05 19:08:0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미스체인지’ 스틸컷.

영화 '미스체인지'의 19금 스틸컷이 공개됐다.

'미스체인지'는 모태솔로 남자주인공 체칠(송삼동 분)이 정신을 잃고 쓰러진 섹시한 여성(이수정 분)을 집으로 데려와 그녀와 몸이 바뀌면서 겪게 되는 황당한 사건들을 그려낸 섹시코미디이다.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하는 옥타곤걸 출신의 이수정과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송삼동, 주인공의 절친역으로 카사노바 연기를 멋지게 소화한 매력남 조현구, 서초동 꽃미녀 변호사를 연기한 신예 신유주까지 4인 4색 주인공들의 파격적이고 적나라한 미공개 스틸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근 공개된 '미스체인지'의 스틸컷 속 주인공들은 몸을 사리지 않는 노출 연기로 아찔한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물에 젖은 머리칼을 길게 늘어뜨리고 풍만한 가슴을 움켜쥔 이수정의 모습과 붉은색 속옷만 입고 가슴골을 드러낸 채 카메라를 올려다보는 신유주의 저돌적인 노출연기가 남성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여주인공들 뿐만이 아니다. 극 중 바람둥이 강남역 환승 센터로 등장하는 정은우는 여자 주인공들에 뒤지지 않는 섹시미를 물씬 풍긴다. 샤워 가운만 걸친 채 거울에 미친 남성적 보디 라인으로 야릇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짜릿하고 은밀한 뒤죽박죽 스캔들을 그려낸 화끈한 섹시 코미디 '미스체인지'는 9월 5일 개봉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