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브릿지, 꿀템 카페 '던전앤파이터x사이퍼즈 In 홍대' 1주차 주말 이벤트 성황리 종료

등록일 2018년12월05일 13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브릿지(대표 이상렬)가 홍대에 오픈한 꿀템 카페 컬쳐 라운지(이하 꿀템 카페)의 첫 콜라보 행사 '던전앤파이터x사이퍼즈 In 홍대'의 1주차 주말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11월 28일(수)부터 12월 16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1주차에는 던파걸 '민서'와 정재헌, 현경수 성우가 출현해 방문객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먼저 지난 1일 꿀템 카페에서는 가수 민서의 라이브 공연을 시작으로 방문객과의 토크쇼 및 더 던파걸 라이브가 현장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더불어 지난 2일에는 사이퍼즈의 벨저와 이글의 목소리를 담당한 정재헌, 현경수 성우가 방문객의 사연을 중심으로 한 토크쇼와 미니 게임을 진행했다.
 
2주차 주말인 8일과 9일에도 특별 게스트 초청 이벤트는 계속될 예정이다. 오는 8일에는 던전앤파이터의 인기 카툰과 일러스트 작가 VOKE, 헬체르가 초청되어 간담회와 현장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어 9일(일)에는 사이퍼즈의 불꽃의 타라와 강화인간 레나의 전숙경 성우와 만남의 시간이 주어질 예정이다.
 
평일 방문자를 위한 이벤트도 계속된다. 오는 16일까지 매일 선착순 방문자에게 피규어, 연필, L자 파일 등을 선물로 증정하고, 꿀템 카페 방문자를 대상으로 즉석 퀴즈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해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 캐시인 세라와 테라 1만원 쿠폰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