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쾌도홍길동,불한당줄거리와시청률

뉴하트안봅니다.

 

원래 MBC드라마는 모조리싫어해서 본게없거든요 ㅎㅎ

 

욕하는건아니구요 전 그냥그렇구요. 뉴하트가 다른방송사였다면 애청했을거에요^^

 

본론으로들어가서..

 

쾌도홍길동 스토리에 관한 추측들이 난무하고있는데.

이판대감이 허이녹부모를 죽였잖아요.

 

근데 몇환지는모르겠는데 노객주[노상궁]랑 허이녹이 만난 부분이있었는데, (노객주가 가스같은걸로죽일라고하죠)

 

"제 이름은 허이녹입니다" 라고 이녹이가말하잖아요.

근데 노객주가 내딸도 이녹인데... 이러던데.. 이대사에 뭔가 비밀이 숨겨져있을듯합니다.

아니면대본에있을리가... 그리고 대사할때 그 분위기도 좀 뭔가있다하는분위기였고..

다들 이부분에대해서는 말안하시길래 여기서 끄적여보구요.

 

전 불한당을 본방사수합니다.

재밌고, 비운의드라마라고생각되서..

뉴하트와 홍길동이라는 개성있구 사람들의 이목을끌기좋고 캐릭터도 막 재밌고 그런 커다란드라마에 묻혀;

안습의 시청률을달리면서도 저에겐재밌꾸 저도 친구들한테 불한당본방사수하라고하거등요..

OST도좋고....[뉴하트,홍길동도..]

불한당시청률 10%대 나온적...없는건가요..ㅜㅜ

하암...불한당도 재밌는데..ㅠㅠ 욕하지마세요 정말 전 재밌어요 ㅠㅠ 홍길동,뉴하트도 재밌다고생각하지만..

홍길동은 인터넷으로 보고...

불한당은 시청률이 6%라고해서 그나마 올려주고는있습니당.

~_~ 그런데 2/20일자 15회 홍길동이 너무재밌겠네요 ~ 아 진짜기대되는데 본방으로 봐야할듯..

불한당 힘내라, !!!!!!!!!!!

홍길동 재밌따~~~~~~~~~

뉴하트,........MBC 미안...그래도재밌으니~

 

수목3사 너무재밌따!

ㅠㅠ 불쌍한 불한당 -_-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69
  • 채택률62.9%
  • 마감률95.2%
닉네임주전부리
작성일2008.02.20 조회수 5,934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25점을 드립니다.
지식인 채택
1번째 답변
viph****
채택답변수 21
중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안녕하세요 제가 불한당 팬인데여^^

솔직히 불한당 시청률 3개중에 젤 뒤떨어집니닷 ,, ㅠ_ㅠ

아마 그 이유가 딴것과는 달리 막 감동적이구 머 이런거여서 그런거가튼데여 <<아님ㅈㅅ;;;

불한당 재방으로 보지들 마시구 본방으로 봅시닷~~

 

<줄거리>

장혁(권오준)은 빚때문에 3000만원을 구해야 하는 상황인데 이다해(진달래)가 3000만원을 갖구 잇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래서 이다해를 꼬시면서 3000만원을 빼돌리려구 하지만 이다해는 쉽게 내놓지 안는다 . 그러면서 장혁은 이다해가 조아지면서 사랑의?? 감정이 생기기 시작한다. 하지만 돈이 급햇기 때문에 까페 얘기를 꺼내면서 까페 사는데 3000만원만 필요하다는 얘기를 하자 이다해는 엄마를 위해 사드린다. 장혁은 3000만원을 갖게 되서 조앗지만  이다해를 사랑하는 맘이 더 컷기때메??  결국 얻어맞으면서까지 돈을 챙겨 이다해에게 갖다준다. 이다해는 돈 갖다 준 장혁을 끝까지 믿어주면서 장혁이 친구들?? (사체) 에게 사기 당한 줄 믿고 있는데 똑가치 사기 당한 (사기라기 보다는 배신?? .. ) 연아를 통해 이다해는 모든 사실을 알게 된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후 이다해는 장혁에게 크게 실망을 하고 이제는 남남인것 처럼 생활하는데 장혁의 끈질긴 노력으로 이다해는 용서 하고 장혁은 이다해에게 지금까지 사기 친 여자들에게 용서받앗다는 증거물??을 제출햇다 . 이렇게 장혁이 맘 잡구 또 서로 사랑하게 되서 결혼까지 생각하게 됫다. 엄마에게 허락받으려 하지만 이미 사기 당한 것을 안 엄마는 절대 허락을 안 해준다. 그 뒤 의사인 여자에게 역시나 용서 빌러 찾아왔는데 거기서 장혁의 코에 출혈이 일어나면 (말이 좀 이상^^;;;) 죽을수도 있다는 말을 듣고 온 장혁은 다해에게서 떨어지려고 일부로 김진구 할아버지가 이다해한테 떨어지면 사체 빚 다 없엇던 일로 해준다고 해서 그것때메 이다해한테 떨어지는 것이라고 거짓말을 한다. 이다해는 그것을 사실로 믿고서 장혁을 포기하기로 한다. 하지만 김진구를 통해서 그것이 거짓이라는 것을 알게 된 이다해는 왜 거짓말을 햇는지 이유를 묻기위해 장혁을 찾아간다. 하지만  장혁이 김진구 할아버지가 장혁때메 납치해간 그 할아버지 부하??의 여친을 풀어달라고 하면서 이다해한테 떨어진다고 하는 내용을 이다해가 듣고서 오해하게 되는데 ..................

 

여기까지 대충 정리해봣구요 제가 글솜씨가 없어서 내용도 좀 이상하고 그리고 장혁과 이다해 얘기만 했습니다 이해해주시고요 ㅜ_ㅜ 이거 제가 쓴 내용입니다 배껴서 쓴내용 아니구요 ㅜㅜ <<어쩌라고 ;;

 

음 .. 시청률은요 한자릿수로 알구 이써요 ..

최고 시청률은 9.2 

최저 시청률 4.7 로 알고이써요 ,,

 

많이들 본다는데 왜 시청률이 갈수록 늘진 안쿠 줄어드는지 참 이상하네요 !!!

오늘 불한당 하네요><불한당 재방 으로 보지말구 본방으로 봅시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3번째 답변
rltk****
채택답변수 4
초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불한당별로임 시청룔도바닥이고 줄거리도그렇도 전 쾌도홍길동 추천 시청룔15.8정도됨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08.02.21.
프로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