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남자친구 1회 줄거리 리뷰, 송혜교 말레콘비치 음악은? 쿠바 인연 박보검 모로까바냐, 전남편 장승조, 장비서 관계, 동화호텔 대표-신입 재회, 촬영지 등 본문

기타/tv

남자친구 1회 줄거리 리뷰, 송혜교 말레콘비치 음악은? 쿠바 인연 박보검 모로까바냐, 전남편 장승조, 장비서 관계, 동화호텔 대표-신입 재회, 촬영지 등

ForReal 2018. 11. 29. 18:45
반응형

남자친구 1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배우 송혜교x박보검의 만남과, 쿠바 로케 등으로 기대컸던 드라마 남자친구가 첫 방송을 했는데요. 이 조합이 봐도 믿기지않더라고요.


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


tvN 남자친구


1회


#

  차종현 미모의 딸 차수현(송혜교 분)의 결혼과 이혼이 그의 뒷모습과 기자의 목소리로 설명되고 시작했죠. 그리고 성에 갇힌 여자가 유니콘을 타고 날아 성밖 어두운 숲을 넘어 햇살아래의 남자 앞에가는 일러스트가 보였고요.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_차수현-비서-남실장


#

  감옥창살처럼 수직격자가 눈에 띄는 호텔. 호텔의 대표 차수현은 동화호텔 속초 오픈 준비 중.


  차수현은 기사 남실장과 차비서와 차 타고 가는 중. 라면먹어도 말이 나오고, 차에서도 못내리는 차수현입니다. 안보이는 유리성에 갇힌 사람같았죠. 그래서 기사 남실장은 수현을 위해 길을 둘러가기도 하죠.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_차수현과 전남편


#

  한남동에서 보낸 의상을 입으며 "난 몇살때까지 이래야할까"하는 수현입니다. 이혼계약서에 회장이 된 ex시어머니 생파에 참석한다는 조항이 있어서 참가하는 수현이었어요.


  이후 호텔에 들어가는 원테이크 장면이 좋더라고요. 사실적으로 보였죠. 전 시어머니 전 남편을 만나는 부분이요.

  전남편 정우석(장승조 분)은 운명같은 여자만났다고 이혼해달라고 했었다고 해요. 수현은 그를 불편해하고요.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다음 날 비행기를 타는 차수현.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남미의 노래가 들리고, 쿠바의 길거리를 사진찍는 김진혁이 등장하죠. (+ 저렇게 거리의 사람들 막 찍고다니면 안되는데 잡생각이 들기도 했고,ㅋㅋ  또 쿠바 거리 풍경 다양하게 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김진혁은 한 건물로 들어가죠. 문을 넘어, 건물을 지나면 낡은 정원이 나오는 곳은 차수현이 보던 그림과 닮기도 했죠. 정원의 노인은 "내 아내의 정원이었어요. 여기서 사랑을 시작했고 완성했어요."말하는데, 진혁은 감동받기도 하죠. 날아온 새에도 웃음짓는 진혁.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쿠바에서 수현이 탄 차가 차사고가 나 진혁의 테이블을 쳐요. 진혁의 골동품 카메라가 깨지죠. 수현은 차에 있고, 장비서가 명함을 주고 가고요.

  우옇니 길거리 꼬마의 부탁에 춤을 추는 진혁을 차에서 본 수현은 "(보상) 안받겠다 저사람은" 느껴요.


  아바나 호텔과 동화호텔의 파트너십으로 참석한 차수현이었어요. 아바나 대표는 수현에게 말레콘비치를 봐야한다 얘기해줘요.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_장비서


#

  한편 수현은 쿠바에서 휴식중인 비서에게 놀아달라 전화하죠. 비서는 수현과 고등학교 동창 친구. 일할 때는 안그랬지만 비서는 "야!"하고 소리치르기도 하죠.


  결국 수현은 홀로 택시를 타고 말레콘비치를 보러갑니다. 지배인은 '모로 까바냐', 사랑에 빠지기에 완벽한 곳을 추천하죠. 그런데 이 택시마저 고장나서 수현은 페리를 타러가요.


  진혁은 깨진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봅니다. 사진속에 수현이 들어와요. 진혁은 수현에게 시선이 갑니다.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힐을 신고 모로 까바냐 언덕을 오르는 수현. 잠깐 앉은사이 가방을 소매치기를 당해. (+ 디올백을 뺐겼는데 쫓아가지도 않다니....)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수현은 언덕에 올라 어지러워해요. (비서는 한 칸이 비어있는 수면제 약통을 발견했었죠.) 떨어질뻔한 수현을 진혁이 괜찮냐고 잡아줍니다. 수현은 진혁에게 기대 잠들어요. 진혁은 움직이지 못하고 석양이 져요.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수현은 깨어나고 진혁이 설명해줍니다. 말레콘비치 석양에 감탄하는 수현에게 이 음악이랑 같이 들어야한다며 이어폰을 내미는 진혁. (Si Liego A Besarle-Omara) 음악을 들으면서 사람들을 둘러보는 수현. 수현에게 흑백의 과거들이 스치며 감상에 빠집니다. (+ 수현의 표정...ㅠㅠ..)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수현의 떨어진 구두를 주워다주는 진혁. 보상한다는 수현에게 괜찮다하는 진혁. "저기요 돈 좀 있어요?" "얼마가 있으면 될까요?" "맥주 한병값?" 진혁은 웃어요. "이 상황에 맥주라니까 귀여워서요." 수현도 그 말에 웃어요. 수현은 "몇 살일까. 청포도같다." 혼잣말합니다.


  맥주 마시고 같이 내려가는 두 사람. 발이 까진 수현을 보고 맨발로 가는게 어떠냐며 자기 신발을 먼저 벗는 진혁. "마법에 걸린걸로 해두죠"하며 수현도 맨발로 걸어요.


  걸어가면서 수현은 카메라에 대해 물어봐요. 진혁은 자기가 태어날 때 아버지가 산, 아버지가 아끼는 카메라라고 자기 이야기를 해줘요.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가다가 보이는 시장에서 진혁은 신발을 사줘요. 꼬르륵거리는 수현에 두 사람은 같이 식사하러 가고, 붙어있는 포스터를 보고 살사 볼 돈 있냐 묻죠. 필름통에 숨겨놓은 쌈짓돈에 웃는 수현.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두 사람은 살사보러 클럽에 가요. 작은 입구에 들어가니 크고 넓은 홀이나오고 수현은 감탄합니다. (Club Boeges) 공연에서 관객들이 모두 일어나 춤을 춥니다. 진혁은 손사레치는 수현에게 손을 내밀어요. 춤추는 두 사람.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돌아가는 길. 사심 같을까봐 연락처를 주지않는다하는 진혁입니다. 택시 앞에서 기다리며 헤어지기 싫은 듯이 말없이 서있는 두 사람. 진혁은 "내일 아침에 시간되면 아침 사요."합니다. 하지만 일정을 몰라서 못나갈지 모른다는 수현.


  그렇게 헤어졌는데 수현의 구두를 진혁의 가방에 매달아놓고 그냥 가는 수현이에요. ㅋㅋㅋ (한국에서 주겠죠?)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각자의 호텔에 도착해. 각자의 발코니에. 각자의 침대에서 서로를 떠올리는 듯한 수현과 진혁입니다.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다음 날. 정원을 유지한다는 계약서에 조항이 빠져서 계약을 다시 해야하는 상황이 됩니다. 진혁이 가게에서 30분만 기다린다고 해서 초조한 수현.

  가게에서도 진혁이 열차시간이 빠듯해서 고민해요. 진혁은 가게에 메모를 붙이고 떠납니다. "나는 갑니다. 로마의 휴일 공주님."

  기차를 타는 진혁의 표정이 어두운데. 하지만 공항에서 수현을 봅니다. 옆에 있는 비서에 목인사를 나누기만하는 두 사람이고요.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수현은 공항에서 진혁을 다시 찾아, 카메라 알고있는거 말 안해서 미안하다 말해요. 보상으로 비지니스석 업그레이드 해주겠다는 말에 진혁은 "이 여행을 준비하느라 아르바이트를 했어요. 그렇게 1년을 모아서 떠낸 여행이고요. 한 달 넘게 여행스케쥴을 짰습니다. .... 이코노미석에서 17시간을 앉아서 가는게 고되기는 한데. 그 과정도 제 여행중에 하나거든요. 아직 끝나지않은 제 배낭여행을 계획대로 잘 마무리하고싶은 마음 뿐입니다. 답변이 됐을까요?" 하고 조심스럽게 물어요. 수현은 마음의 빚은 갚은걸로 하겠다고 돌아서 가요.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_김진혁


#

  사실 수현은 진혁이 떠난 뒤에 식당에 갔었어요.


  수현은 비서에게 28년된 카메라이니 잘 정리하라고 알려줍니다.


  진혁은 입국해서야 장비서가 준 명함으로 동화호텔을 검색했다가 호텔대표인걸 알게됩니다. 그리고 전화를 받죠. "동화호텔입니다. 신입사원 최종 면접에 합격하셨습니다."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_동화호텔대표


#

  에필로그에는 카페에서 원래 다른 자리에 앉았다가 일어나준 진혁이 나왔어요.   


+눈호강. 특유의 분위기 좋았어요. 


+ost '치즈 - 영화 같던 날' 29일 오후 6시 공개 "한번, 단 하루의 짧은 순간, 그때였던 걸까"


+ 말레콘비치를 바라보며 모로까바냐에서 들은 곡은 여기클릭하면 나와요 (유투브 링크)


+ 한국 촬영지 롯데호텔, 롯데리조트 속초. 인천공항, 넥슨, La terrasse 등



#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 #드라마 #tvN #드라마남자친구 #줄거리 #대사 #리뷰 #drama #parkbogum #songhyegyo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