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겸, ‘2018 아프리카 어워드’ 종합게임BJ 부문 수상 “좋은 결과에 감사”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도형 기자] BJ보겸이 ‘2018 아프리카TV 페스티벌 BJ어워드’ 종합게임BJ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8일 오후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2018 아프리카TV 페스티벌 BJ어워드’가 열렸다. 이날 진행은 필메와 BJ핫세가 맡았다.

이날 모바일게임BJ 부문 수상자는 난닝구, 막부, 만만, 랩해도돼, 우레가 받았다. 난닝구는 “내년에는 대상받겠다. 장인장모님 감사합니다. 더욱 재미있는 방송을 만들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보겸이 ‘2018 아프리카TV 페스티벌 BJ어워드’ 종합게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옥영화 기자
종합게임BJ 부문은 BJ타요, BJ해물파전, 롤선생, 수탈, 한손에총들고가 수상했다. 한손에총들고 보겸은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겠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인기게임BJ 부문 LOL은 로이조, 이상호, 꿀탱탱, 이석현, 저라댓이 수상했다. 이어 배틀그라운드 부문은 맛종욱, 뜨뜨뜨뜨, 킴성태, blackwalk, 깨박이깨박이가 받았다. 킴성태는 “너무 감사하다”며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BJ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먹방/쿡방BJ 부문은 MBRO, 꽃돼지, 슈기, 인아쨩, 차가운공구리가 받았다. 슈기는 “영광스러운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아이돌 B컷 사진 모음전
▶ 클릭 핫! 뉴스
[ⓒ MK스포츠 & sports.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