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아디다스 온라인스토어 환불
12/2 아디다스 온라인스토어에서 츄리닝바지 구매했는데 입어보고 핏이 너무이상해서 환불할려고 연락했더니 텍이 훼손 되어서 환불불가하다는 답변이 오더라구요..
입어볼때 훼손될까봐 탈부착하는곳으로 잠시때었다가 입어본후 다시 부착한건데 살짝찢어진 부분이 제가 훼손한거라 합니다..
여기서 억울한게 본인들은 무조건 정상적인걸 보내줬고 제가만 훼손했다고하는데 제가 다시반문하기를 그럼 제품포장중이나 운송중에 훼손됐을수도 있지않냐했더니 그부분은 본인들도 확인은 안되지만 정상제품을 출고하기때문에 무조건 제가훼손했다고합니다.
제가 물건 받고서 제대로 확인안한건 제실수지만 전결코 제가 찢어트리지 않았거든요..
소비자 보호원에 접수는 해놨지만 확실한 환불받을방법없을까요?
너무 억울해서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5
  • 채택률100.0%
  • 마감률100.0%
닉네임dabi****
작성일2018.12.07 조회수 1,083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SheoK
채택답변수 103
영웅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안녕하세요.

고객님 입장으로 답변드립니다.

강성고객으로 말씀을 주시면 아디다스 본사에서도 환불을 도와줄겁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