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홍준표 작가 사진전 '어나더 플래닛' 개최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29일부터 4월 29일까지 압구정 캐논갤러리에서 아이슬란드를 주제로 한 홍준표 작가의 '어나더 플래닛(ANOTHER PLANET)' 사진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발표했다.

홍준표 작가는 사진에 대한 열정 하나로 세계 오지를 돌며 자연 풍경을 촬영하는 사진작가이자 이비인후과 의사다. '어나더 플래닛' 사진전은 2013년 남극과 남미를 콘셉트로 한 작가의 첫번째 개인전 '남방조우'에 이은 두 번째 개인전이다.



이번 사진전은 홍준표 작가가 오로라를 찾아 처음 아이슬란드 땅을 밟은 후, 북극 권역의 아이슬란드와 그린란드, 페로 제도를 몇 년에 걸쳐 여행하고 촬영한 총 41점의 사진으로 구성됐다.

캐논은 전시와 함께, 작가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전시 연계 프로그램인 '작가와의 대화'를 다음달 7일 진행한다. 오지에서 만난 자연 이야기뿐만 아니라 극한의 환경에서 촬영을 이어가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작가의 에피소드를 관람객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춤추는 사진작가'로 유명한 강영호 작가가 게스트로 참석한다.

이번 전시는 휴일 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별도의 관람료는 없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아이뉴스TV에서 부동산 고수를 만나보세요.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