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 열차 여행 오레일패스..가능 열차와 좌석은?

입력
수정2019.02.22. 오전 8:37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혜림 이슈팀 기자]
오레일패스/사진=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

5대 벨트 열차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오레일패스가 화제다.

코레일관광개발은 지난 20일 국내 관광 활성화와 기차 이용 편의를 위해 관광열차 전용이용권 오레일패스를 출시했다.

오레일패스는 나이와 국적에 관계없이 정해진 기간 내에 5대 벨트 관광열차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패스는 3일권과 5일권 두 종류가 있으며 만 12세 이하는 어린이 요금을 적용한다. 금액은 어른의 경우 3일권과 5일권이 각각 4만9000원, 6만9000원, 어린이는 2만9000원, 4만9000원이다.

좌석은 입석으로 이용 가능하다. 다만 열차 내 여유좌석이 있는 경우 구간에 상관없이 회당 측정된 금액으로 추가 결제하면 좌석 지정도 가능하다.

이용 가능한 관광열차는 중부내륙관광열차 O-train, 백두대간협곡열차 V-train, 남도해양열차 S-train(전라선, 경전선), 평화열차 DMZ-train(경의선, 경원선), 정선아리랑열차 A-train, 서해금빛열차 G-train이다.



김혜림 이슈팀 기자 khr0731@mtstarnews.com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스타 인기영상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