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일패스, 관광전용열차 무제한 이용가능… 구매방법은?

입력
수정2019.02.22. 오전 8:25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오레일패스. /사진=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 캡처

코레일관광개발이 관광전용열차 자유이용권 '오레일패스'를 내놓았다. 

지난 20일 코레일관광개발은 "오!레일패스는 나이, 국적과 상관없이 누구나 정해진 기간동안 5대 벨트 관광열차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오!레일패스'는 '5대 벨트 관광열차로 즐기는 레일 위의 Oh! 즐거운 행복'이라는 의미"라고 밝혔다.

오레일패스 구매 시 이용가능한 관광열차는 ▲중부내륙관광열차 O-train ▲백두대간협곡열차 V-train ▲남도해양열차 S-train(전라선, 경전선) ▲평화열차 DMZ-train(경의선, 경원선) ▲정선아리랑열차 A-train ▲서해금빛열차 G-train이다. 

이용권은 3일권과 5일권 두 종류이며 3일권은 어른 4만9000원 어린이 2만9000원, 5일권은 어른 6만9000원 어린이 4만9000원으로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만 12세 이하는 어린이 요금을 적용한다. 

단, 좌석지정을 원한다면 열차 간 구간 상관없이 회당 9000원의 좌적지정료를 별도로 지불해야 한다. 

 


강소현 기자 kang4201@mt.co.kr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