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이 단체 무슨일 하는단체고 믿을수 있는곳인가요??

우연한 기회에 알게된 단체입니다

 

선교에 관한 이런저런일을 한다는 단체인데요...교회다니는분중에 아는분 있으면 좀 대답좀 해주세요

 

그리고 혹시 이단인지 아닌지도 알려주심 고맙고요

 

이름은 사단법인 한국 기독교 선교단체 협의회 혹은 한국 기독교 선교협의회입니다...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05
  • 채택률59.0%
  • 마감률60.3%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09.03.18 조회수 1,759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웨이션머
채택답변수 1만+받은감사수 67
수호신 열심답변자
프로필 사진

개신교 1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안녕하세요.

홈피의 소개글을 보니, 시작하신 분들이 영성이 아주 건강하고 이름 있는, 원로목사님들입니다.

믿을 수 있는 분들이 만든 선교협력단체입니다.

이단 같은 것은 절대 아닌것 같습니다.

 

홈피 소개글;

 

사단법인 한국기독교선교단체협의회는 1977년 (고) 강신명 목사(한국기독교선교회)와 김세진목사(한국기독교국제선교회), 유호준 목사(한중일삼국선교회), 김창인 목사(북한선교회), 정진경 목사 (한국외항선교회), 박성겸 목사(로고스선교회), 신동혁 목사(아가페선교회), 최동진 목사(아세아복음선교회), 정석홍 목사(아세아복음선교회 한국연맹), 최홍석 목사(오메가선교회), 박치순 목사(한국국제복음전도회)등의 10여 개의 단체로 시작하여 1983년 문화공보부(현 문화관광부)로 부터 사단법인으로 승인된 단체 이며, 2004년 현재 80여개의 단체에 이르기 까지 선교 실행에 동참하여 일하고 있습니다.

    소속 단체 자격은 기독교 내 활동하는 초교파적 모든 단체에게 회원 자격이 주어지며 선교활동을 하는 단체로써 국내.외 목회자와 자비랑 선교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선교 분야를 모두 수용하고, 현 활동 중인 선교 단체의 범위 또한 여러므로 확대되어지고 있습니다.

    본 단체를 통해 각 선교 회원 단체들은 매년 1~2회씩 현 문화관광부에 회원단체로 등록이 되어지며, 이를 통해 각종 허가 서류및 세무에 관계하여 일괄의 행정 업무를 보조하고 있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araw****
채택답변수 78
고수
프로필 사진

개신교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이단은 아닙니다.

선교의 각 분야에서 섬기고 있는 목사님들이 연합하여 문공부의 허가를 받은

사단법인 단체입니다.

 

첨엔 작은 모임이였지만 지금은 많은 단체들이 협력하고 있습니다.

 

 

http://www.kccmo.or.kr/information.htm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