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3월 로드샵 세일]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등 3월 멤버십 세일 기간 총정리!  신제품 벛꽃톤업크림도 30% 할인!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3-14 09:17

▲이니스프리 3월 세일 항목인 벚꽃톤업크림(사진=ⓒ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램)



이니스프리 등의 화장품 로드샵에서 3월 멤버십 빅세일을 시작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이니스트리 3월 빅세일에서는 다양한 이니스프리의 인기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이다. 

이니스프리 3월 세일
이니스프리에서는 마스크팩 등의 홈페어 필수템부터 립스틱, 쿠션 등의 페이스 메이크업 제품, 클렌징폼과 클렌징 티슈 등의 클렌징 제품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런칭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니스프리 제주왕벚꽃 톤업 크림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니스프리 3월 세일 기간은 오늘(14일)부터 16일(토)까지다. 

아리따움 3월 세일
아리따움에서도 3월 세일로 아리따움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다. 아리따움의 자체 메이크업 제품부터 라네즈, 아리따움 모디 젤 네이즈까지 마련돼 있다. 아리따움 3우러 세일 기간은 오는 16일(토)까지다. 



 
▲에뛰드하우스 3월 세일(사진=ⓒ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미샤 3월 미샤데이 세일
미샤의 세일기간인 '3월 미샤데이'는 오늘(14일)까지다. 3월 미샤데이 세일에서는 미샤의 아이섀도우부터 마스카라, 쿠션 등의 색조 메이크업 제품과 기초 제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또한 미샤만의 라인프렌즈 에디션 새토우 팔레트 등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최대 50% 할인돼 판매중이다.

에뛰드하우스 3월 세일
에뛰드하우스에서는 17일(일)까지 4일간 섀도우와 섀도우팔래트, 립스틱, 선케어, 파운데이션 등의 베이스메이크업 제품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에뛰드하우스와 킷캣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재입고되면서 이 제품들도 재판매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