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조병규 김보라, 천상 배우들 ‘남몰래’했던 꽁냥질? 어떻게 가능했나

사진=KBS2 '해피투게더4' 방송캡처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최민호 기자] 조병규와 김보라가 아무도 몰래 연애를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대체 뭘까.

지난 14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서는 김병철 최원영이 출연했다. 이들은 앞서 ‘스카이캐슬’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즉, 조병규 김보라의 열애가 시작됐던 당시 그 현장에 함께 있던 인물들이다.

이들은 조병규와 김보라의 연애를 전혀 눈치 채지 못했다. 다른 출연 배우들도 상황은 마찬가지였다. 배우 박유나 역시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조병규와 김보라의 연애에 대해 "전혀 몰랐다"면서 "눈치가 전혀 없어서 다른 분들은 알았을지 모르겠는데 난 전혀 몰랐다"고 말했다.

박유나는 "JTBC 'SKY 캐슬' 포상 휴가 때 눈치 못 챘느냐"는 MC들의 말에 "몰랐다"면서도 "둘이 자꾸 사라지긴 했다"고 말해 모두를 웃게 했다. 그러면서 박유나는 "김혜윤, 송건희, 김동희와 라면을 종류별로 사서 새벽까지 먹었다"면서 "이후 일출을 봤는데 말없이 보는 그 순간이 정말 좋더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에 MC들이 "그때도 김보라와 조병규는 없었던 것 아니냐"고 묻자 박유나는 "그랬다"고 뒤늦게 깨달아 폭소를 자아냈다.

또 박유나는 "'캐슬의 아이들' 단체 카톡방이 있다"면서 "열애설 이후로 김보라와 조병규가 말이 없다"고 덧붙였다.
culture@heraldcorp.com

▶네이버에서 헤럴드경제 채널 구독하기

▶놓치지말자 단 하루 원데이 타임딜, 헤럴드 리얼라이프 ▶헤럴드경제 사이트 바로가기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