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경찰 관련 책추천

경찰계급, 구조에 대해 공부를 하고싶어 참고문헌이 필요해요 추천해주세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18
  • 채택률84.5%
  • 마감률94.2%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8.10.05 조회수 2,186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핑빡이
채택답변수 270
지존
프로필 사진

스포츠인

#운동선수 #수영선수 #고양이집사

스포츠기타, 사진 촬영, 편집, 커뮤니티 31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안녕하세요~ 경찰공무원직에 관련된 책추천부탁하셨는데요,

아무래도 미리 한번씩 내용을 훑고간다면 다른사람에비해서 더 유리하겠지요?


경찰공무원 교재로는 노량진 남부경찰학원에서 강의하는 박문각출판사 교재를 추천합니다.

과목마다 수험생들의 선호도가 약간씩은 다르지만 경찰 수험생들의 대부분이 남부경찰학원을
가장 선호하므로 전반적으로 박문각 교재로 공부하는 것이 무난할 것 같습니다.
특히 경찰수험서는 1권으로 모두 소화해낼 수 없으므로 박문각 교재로 완파하고 난 후에
각 과목마다 베스트셀러를 추가로 1권씩 공부해주면 완벽하게 대비한 것으로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독학으로 공부하다가 동강을 들어야 하는 경우에는 박문각에듀에서 수강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이 동영상강의를 인터넷서점인 카페북(www.cafebook.co.kr)에서 구입하시면 

박문각에듀에서 구입하는 것 보다 10% 추가 할인이 되므로 카페북에서 동강을 신청하는 것이

금전적으로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교재 또한 카페북에서는 타서점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아주 싸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 그냥일반책을 원하신다면, 나상미 - 나는대한민국 국가공무원이다 이책을 추천드려요!
예비 경찰공무원들에게 최고의 추천도서라고 하더군요.

또, http://cafe.naver.com/focuspolice 라는 경찰공무원시험 준비하는 분들만의 카페가 준비되어있으니,
이곳도 참고하셔서 책을구매하시면 더 좋을거같아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