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윤세아에게는 ‘특별’했다? 김병철의 다정함 돋보인 의문의 행동들

사진=윤세아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최민호 기자] 배우 윤세아와 김병철의 관계를 둔 의심이 계속되고 있다. 의심을 높인 이유에는 김병철의 ‘다정함’도 한몫했다.

지난 14일 KBS2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윤세아와의 관계를 해명했다. 두 사람은 드라마를 통해 남다른 호흡을 보여준 탓인지 줄곧 열애설에 시달렸다. 네티즌은 김병철의 여심을 홀리는 행동들이 열애설을 부추겼다며 우스갯소리를 하기도 했다.

최근 JTBC ‘SKY캐슬’ 측이 공개한 메이킹 영상에서 김병철은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종영소감을 전하던 김병철은 “전 윤세아 씨 만나서 함께 연기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다”고 말했다.

시청자들에 마지막 인사를 건넬 때 윤세아는 김병철에게 “귀여운 짓! 예쁜 짓‘이라고 말했고, 김병철은 곧바로 양손 검지를 볼에 콕 찌르며 윤세아의 요청에 화답했다.

또 김병철은 윤세아의 생일날 전화를 해 노래까지 불러줬던 것으로 전해졌다. 윤세아는 자신에게 연락을 한 김병철에게 “노래를 불러달라고 했더니 1초도 생각 안 하고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줬다”고 말했다.

일상에서도 김병철은 윤세아를 존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윤세아가 올린 SNS 게시물에서 두 사람은 초밀착 상태로 사진을 찍었는데, 김병철은 자신의 손이 윤세아의 몸에 직접 닿지 않도록 공간을 두며 매너를 뽐냈다.

뿐만 아니라 함께 방송을 진행하던 중 윤세아가 깜찍한 표정을 지으며 애교를 부리자, 김병철은 윤세아에게 시선을 떼지 못한 채 입이 찢어지게 웃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culture@heraldcorp.com

▶네이버에서 헤럴드경제 채널 구독하기

▶주말특가의 끝판왕, 헤럴드 리얼라이프 ▶헤럴드경제 사이트 바로가기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