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타이완 스타 왕대륙, 강한나와 수산물 시장에? ‘두번째 열애설’

강경윤 기자 작성 2018.04.11 08:48 수정 2018.04.11 11:09 조회 3,023
기사 인쇄하기
왕대륙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타이완 스타 왕대륙이 한국의 여배우 강한나와 함께 수산물 시장에서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돼 중화권 매체들이 주목하고 있다.

최근 중화권 매체들은 영화 '나의 소녀시대'로 인기를 모은 왕대륙과 강한나가 함께 수산물 가게에 방문한 사진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함께 수산물을 고른 뒤 포장해 왕대륙의 차를 타고 귀가했다. 귀가 도중 두 사람을 따라가던 기자를 발견한 왕대륙은 속도를 내 어둠 속으로 사라졌다는 것.

특히 두 사람이 포착된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두 사람은 지난달 일본 오사카 놀이공원에서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양측은 지인들과 함께 어울린 것이라며 열애설에 대해서 부인한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의 해명으로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일단락됐지만 두 번째 열애설이 제기됨에 따라서 왕대륙과 강한나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강한나는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영화 '순수의 시대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