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에 있어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바로 웨딩홀 선택이다. 대구에는 다양한 웨딩홀이 있는 가운데,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구웨딩홀 인터불고엑스코 그라시오스웨딩이 인기이다.

헤라홀과 레아홀이 있다. 헤라홀은 웅장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홀이다. 넓은 공간과 긴 버진로드가 특징인 헤라홀은 전체적으로 어두운 조명으로, 로드쪽 신랑신부에게 스포트라이트가 갈수 있도록 준비되어있다.

홀과 무대가 넓어 뮤지컬, 발레 등 이벤트 예식 진행 시 차질없이 진행가능하다. 이외에도 하객들이 불편함 없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도록 시스템 빔 프로젝트를 홀 양쪽 2개 설치하였다. 또한, 헤라홀 신부대기실은 홀 맞은편에 위치해있다.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헤라홀 신부대기실은 모던한 스타일과, 그레이톤 인테리어로 신부를 더욱 부각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있다.

레아홀은 신전을 연상케 하는 홀이다. 화려한 샹들리에, 버진로드, 또한 야외웨딩을 연상시키는 플라워장식이 눈에 띄는 홀로 보다 밝은 느낌을 들게 한다.

하객들이 불편함없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도록 시스템 빔 프로젝트를 홀 양쪽 2개 설치했으며, 테이블간격도 여유롭게 세팅되어있다. 레아홀 신부대기실은 홀 안에 위치해있으며, 계단 위에 신부가 앉을 수 있는 쇼파를 마련하여 신부가 더욱 돋보이게 한다. 헤라홀 신부대기실과 달리 아이보리톤 인테리어로 신부와 전반적으로 조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식사장은 웨딩홀과 같은 층에 위치하여 이동 동선이 편리하다. 좌석 1200석을 보유하고 있어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다. 음식은 한식, 양식, 중식, 계절 음식, 디저트, 샐러드 등 100여가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회, 초밥, 바비큐 등 즉석에서 음식을 준비하여 하객분들에게 제공한다.

음식은 냉동식품,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대량으로 미리 만들어두는 음식이 아니라 즉석에서 조리되는 음식으로 하객에게 신선하고 따뜻한 음식을 제공한다. 아울러 혼주 식사의 경우 여유롭게 식사하실 수 있도록 예식 당일 뷔페를 제공하며 별도 자리를 마련하여 스테이크 코스요리를 제공한다.

또한, 인터불고엑스코 그라시오스웨딩은 접근성이 좋다. 차로 이동 시 15분 거리에 동대구역과 대구 국제공항이 위치해있으며, 북대구IC근접, 10분이내 거리로 접근성이 좋다. 또한 주차공간의 경우 혼주 차량은 1층 별도 주차공간을 마련하는 건 물론, 혼주 전용 엘리베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하객 주차는 호텔 400대, 엑스코 3000대로 엑스코 주차장의 경우 지하연결통로가 있어 웨딩홀과 이어지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있다. 하객들이 주차할 경우 주차권 2시간을 지원한다.

인터불고엑스코 그라시오스웨딩 관계자는 "결혼 준비를 할때 제일 중요한 게 바로 웨딩홀 선택이다"며 "호텔 최상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인터불고엑스코 그라시오스웨딩에서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터불고엑스코 그라시오스웨딩의 예약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