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수정2019.03.16. 오전 6:08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뉴스투데이]◀ 앵커 ▶

마이크 폼페이오 미국 국무장관이 대화 중단 가능성을 언급한 최선희 북한 외무성 부상의 회견과 관련해 대화를 지속하는 게 미 행정부의 바람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핵·미사일 시험을 재개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지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

◀ 앵커 ▶

성관계 장면을 몰래 촬영해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 씨에 대해 경찰이 곧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입니다.

강남 클럽 '버닝썬'과 경찰 사이에 유착 고리로 지목된 전직 경찰관 강 모 씨는 어젯밤 구속됐습니다.

◀ 앵커 ▶

별장 성접대 의혹을 받고 있는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이 대검 과거사 진상조사단의 조사에 끝내 불응했습니다.

이달 말 활동이 종료되는 조사단은 활동 기한을 연장해서라도 김 전 차관에 대한 수사를 이어가겠다는 방침입니다.

◀ 앵커 ▶

강원도에 때아닌 큰 눈이 내리면서 눈길 교통사고가 잇따랐습니다.

양양과 영동 고속도로에선 차량 수십 대가 추돌해 5명의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장승철 기자 (sunysb@mbc.co.kr )

[저작권자(c) MBC (http://imnews.imbc.co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 네이버 홈에서 [MBC뉴스] 채널 구독하기

▶ [엠빅뉴스] 장자연 '절친'이 10년 만에 털어 놓은 사건의 진실

▶ [14F] 이번 꽃 축제 한방에 정리해드림!

Copyright(c) Since 1996, MBC&iM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