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십일절에 '미세먼지' 관련 상품 최대 53% 할인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필터마스크·공기청정기·고체산소 등 판매…대표 브랜드 LG전자 선정[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11번가가 쇼핑기념일 '월간(月刊) 십일절' 3월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월간 십일절'은 11번가의 최대 온라인 쇼핑축제 '십일절(11월 11일)'의 쇼핑 혜택을 매달 만날 수 있는 행사로 3월의 쇼핑 테마는 '미세먼지'다.

11번가는 월간 십일절을 맞아 미세먼지 대비용 필터 마스크, 공기청정기, 건조기, 피부진정·워시오프 화장품, 공기정화식물 등 대표적인 미세먼지 대비상품부터 하루산소 고체산소, 유모차 공기 청정기, 반려동물 산책용 마스크1+1 등 인기있는 이색 상품들까지 총망라한 특집 기획전을 준비했다.

11번가는 상품 할인 뿐만 아니라 마스크 고르는 법, 공기청정기 기능별 차이점 등 상품구매할 때 도움되는 쇼핑정보와 미세먼지를 대비할 수 있는 생활 속 팁까지 함께 제공한다. 또 에티카 신민아 마스크 KF94, 펫 마스크, 미세먼지 차단 스프레이 등 총 7종의 상품 구매 시 11번가가 판매자와 함께 판매 수익금의 2%를 취약계층을 위한 미세먼지 마스크 기부에 사용하기로 했다.

11번가 3월 십일절 모바일 메인 화면 캡처 [사진=11번가]


11번가 '월간 십일절'의 백미인 타임딜은 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총 52개 상품, 6만5천 개 수량이 공개된다. 미세먼지 연관상품과 3월의 대표 브랜드 LG전자 제품, 애플 에어팟, 화이트데이 선물 등 이슈 상품, 버거킹, KFC, GS25 등 한정수량 e쿠폰까지 매 시간마다 4개의 상품을 선보이게 된다.

이번 '월간 십일절'의 대표 브랜드에는 LG전자가 함께했다. A9무선청소기, 스타일러, 건조기, 공기청정기, 노트북 등 13번의 타임딜과 히트상품, 기획전 등을 통해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매일 다른 브랜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11번가의 대표 기획전 '워너비(Wanna B)' 코너에서는 동원, 대상, LG생활건강, 존슨앤드존슨, 한샘, 아디다스, 아모레퍼시픽, 하나투어, LF패션, 지오다노, 쿠첸 등 11개 대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백화점 프리미엄 브랜드 11개와 월간 십일절에 함께한 총 300여 개의 브랜드 및 스토어의 특별 기획전이 진행된다.

지난 2월 십일절을 통해 역대급 매출을 기록한 매일유업, CJ제일제당, 한국 P&G 등 3개 브랜드의 앵콜 기획전도 마련됐다. 2월 십일절을 통해 매일유업의 유기농우유(24팩)는 5만6천 개, CJ제일제당의 비비고 왕교자(6봉)는 2만2천900개의 판매기록을 세웠고 P&G는 일 거래액 15억 원의 역대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11번가는 커머스 포털로서 쇼핑혜택뿐만 아니라 관련 정보 콘텐츠까지 얻을 수 있는 차별화된 e커머스로 진화하고 있다"며 "지난 2월 월간 십일절이 하루 600억 원의 거래액을 달성하는 기대이상의 성과를 거둔 만큼 앞으로도 11번가만의 급이 다른, 특색 있는 월간 십일절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 - 아이포럼 2019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