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이상화 열애설…나이차는?

입력
수정2019.03.16. 오후 6:22
기사원문
김민우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민우 기자] [소속사는 '묵묵부답']

열애설에 휩싸인 가수 강남(왼쪽)과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 /사진제공=진아엔터테인먼트, 본부이엔티

가수 강남과 '빙속여제' 이상화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1987년생인 강남은 올해 우리 나이로 33세, 1989년생 이상화는 31세다.

16일 한 매체는 강남과 이상화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갖고 있다는 이야기도 나왔다.

이와 관련해 강남 측 관계자는 열애설에 관련해 잘 모른다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이상화 측도 현재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다. 그해 11월에는 TV조선 ‘한집살림’에도 함께 출연했다.

강남은 2011년 아이돌그룹 '엠아이비' 멤버로 데뷔했다.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다 2017년 팀 해체 후 솔로로 전향했다. 지난해에는 가수 태진아와 손을 잡고 트로트 가수로 변신했다.

이상화는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500m에서 금메달을 따며 빙상 스타로 떠올랐다. 이후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금메달,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은메달을 따냈다. 최근 본부이엔티와 계약을 맺고 방송인으로의 활동도 예고했다.

김민우 기자 minuk@

▶승리·정준영 '몰카 동영상' 파문
▶조 변호사의 가정상담소 ▶머투가 봄맞이 선물 주나봄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